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청주휴게소에 다녀왔습니다. 청주휴게소만을 위한 여행은 아니였지만요. ㅋㅋㅋㅋ

태극기가 크게 걸려있는게 포인트랄까??

규모는 아담합니다.

휴게소에서 뭘 사먹으려면 알뜰 실속상품을 숙지해준다. ㅋㅋㅋ
메인 메뉴도 살펴보고용~
자세히 더 살펴보고용~
튀김우동이랑 육개장국수정식을 선택했습니다.
우동이랑 같이 먹을 꼬마김밥도 줍줍 한개는 주문 못하는거같고요 3개이상 용기에 담아서 계산하는 방식.
개당 1600원인데 음........휴게소니까...비싼건 알겠는데 급 편의점 삼각김밥이 그리워 진다고 할까?
그래도 4개 구입해 줬습니다.

맛은 다 다른맛으로 고르기는 했는데요. (먹어보니 다 비슷한맛 ㅋㅋㅋㅋㅋ)

튀김우동부터 나왔습니다.
육개장국수정식도 나옴
쟈 먹어보도록 할까낭!
튀김우동은 고춧가루 팍팍!!
음....꼬마김밥은 이렇습니다.
다른맛이기는한데..음 그렇습니다. 개당 1600원(강조)
그래도 싹싹 다 비웠습니다.

튀김우동은 비추... 차라리 어묵우동을 드십셩~!! 튀김이 꽤나 느끼해서 고춧가루가 없었다면 난 울었을지도. ㅋㅋㅋㅋ

육개장국수정식은 국수도 꽤 넉넉하게 들어가있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그렇다고 막 엄청나게 맛있다고는...

꼬마김밥은 음......여러분이 잘 판단해서 드십셩~!ㅎㅎ

후식 먹어야징~푸드코트 바로옆 브라더 꽈배기
바로 튀겨 준다고 합니다. 오홍!
가격은 요로씀다.
고민끝에 찹쌀도너츠를 선택했어요. 4개 4천원.

웅?? 찹쌀도너츠 바로 튀겨준다고했는데 그냥 주심. ㅋㅋㅋㅋ

쫜득쫜득 맛있게 먹기는 했습니다. ㅋㅋㅋ

또 바로 옆집으로 커피먹으렁~
당연히 아이스아메리카노 사이즈업 ㅋ 5천원

뭐랄까 아담한 청주휴게소 탐방 아담하게 완료.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