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오래간만에 냠냠 간식 신상탐방!!ㅋㅋㅋㅋㅋ

사실 신상인지는 모르겠지만 저한테는 신상입니다.ㅋㅋㅋ
패키지도 귀여워요. 저거 곰 무슨 유명한 케릭터였는뎀.. 이름이 기억이 안나요 ㅋㅋ 암튼 유명곰과 콜라보함.
한개당 칼로리는 155kcal입니다.
음 제조년월이 1월31일인거보니까 신상은 아닌가봐요 ㅋㅋㅋㅋ
12개 한박스에서 하나 꺼내 먹어보겠습니다.
봉지까면 진짜 딸기냄새가 확 납니다.
몽쉘 사이즈가 이르케 작았던가?? 치사한 사이즈 ㅋㅋㅋ
한입 먹어봅니다.

왓?? 뭐야뭐야 이렇게 부드럽다고?? 그리고 딸기향이랑 맛이 크림이랑 완전 잘 어울리면서 초콜렛이 냠냠냠 잘 어울립니다.

 

와.....오래간만에 진짜 맘에 드는 녀석을 만나버렸네요.

 

또 사먹을듯. ㅋㅋㅋ살은 내가 찌겠죠? 꺄하하항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