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예전에 신상으로 핫했던 과자하나를 들고 왔습니다.

 

요즘 신상에서 뒤쳐진 베개거지의 늦은 신상탐방기 ㅋㅋㅋㅋ

오리온에서나온 비쵸비입니다. 초콜릿이 통째로 들어갔다고 써있네요.
5봉지 들어가있고요. 한봉지에 126kcal입니다.
뜯어보면!! 모야모야 패키징 너무 귀엽다. ㅋ 귀여운거 못참는 베개거지는 요기서 쁘라스점수 줌.ㅋ
5개 다 다른캐릭터였으면 여기서 쁘라스점수 더 줬을껀데 한개 중복 ㅋ
뒷면은 깔꿈.
뜯어봅니다.
부서진거 없이 깔끔하게 들어있어요.
한입 먹어봅니다잉!

밀크초콜릿맛이 진하게 나는 비스켓초코맛이에요. 빈츠랑 결이 비슷합니다. 

 

신상이라해서 뭔가 특별한 맛을 기대를 살짝쿵했는데요. 먹어본 맛입니다. 하긴 아는맛이 무서운법이니까 그 법을 따랐나봅니다. ㅎㅎ

 

밀크초콜렛 좋아하시면 무조건 좋아하실거같고 쌉싸리한 다크초코부분 좋아하신다면 너무 크리미하게 느껴질수 있을거같습니다.

 

저는 맛있게 먹긴했어요. ㅎㅎㅎ

 

근데 딱히 초코계열을 좋아하는편이 아니라서 재구입은 안할거같습니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