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우왕~~오키나와 쇼핑리스트2탄을 이렇게 빨리 올리게될줄 몰랐어요.

나의 부지런함에 놀람~!! ㅋㅋ

그만큼 쇼핑한걸 자랑하고 싶었나봄~ 자랑쟁이~~

이번포스팅 할것을 1탄처럼 똥글뱅이로 체크해봤어요.

페코짱밀크카라멜입니다.

아메리칸빌리지 백엔샵에서샀구요. 가격이 기억이 안나는거보니 백엔이였을까요?

귀욤귀욤한 팻코짜응~

맛은 다 똑같지만 포장지는 요로케 두가지 버젼으로 들어있네요.

포장지를 벗기면 뽀이얀 밀크카라멜이 뙇~!

저 어렸을때는 저렇게 봉지로나온거 말구 종이각에 들어있었는데요.

어렸을때 먹었던 그 카라멜 맛이어서 추억에 잠시 잠겼다능~

마이쩡~!!

훈와리메이진 콩가루모찌에요.

이온몰 라이카무1층에서 충동적으로 샀어요.

엄청싼줄알고 3봉지나샀는데 아마200엔정도였는데... 세금까지 포함해서 더나왔을거에요..

근데....백엔샵이 더 쌌어요. 자꾸 눈에서 물이나오네요..

워낙 예민한애들이라 케리어에서 다 짜부됐을거라 확신하며 봉지를 뜯어봅니다.

요로케 6개로 나뉘어서 포장되어있어요.

짠~!!

오잉~생각보다 많이 가루가 안됐네요.

숟가락으로 퍼먹을정도일줄알았는데.

준비한 숟가락을 내려놓아요. ㅋ

콩가루모찌에는 역시 맥주가 빠지면 안돼죠.ㅋ 갖다붙이기~

공가루모찌에 밀러~~캬~~

그나마 멀정한 것들을 먹고 나머지 잔해들입니다.

한입에 탈탈 입속으로 털어넣어요.

1탄에서도 소개했던 튜브형곤약젤리입니다.

요번 곤약젤리는 사과맛하고 포도맛이네요.

백엔샵에서샀구요. 가격은 청포도 오렌지맛하고 같을꺼에요

요런모양~

봉지안에는 한치의 오차없이 포도맛6개 사과맛6개가 들어있어요.

포도맛 튜브곤약젤리를 쭈욱 눌러서 입으로 쏘옥~!

포도맛이 나는거 같기도하고...식감은 역시 탱글탱글~좋아요.

요것도 밀러와함께~!

사과맛 튜브형 곤약젤리도 맥주와함께 먹지요~

사과맛이 나능건가~잘 모르겠어요.

제가 맛을 잘 못느끼는지 모르겠는데 포도맛이랑 사과맛이랑 차이를 잘 모르겠어요.ㅋㅋ

어쨋거나 맛있어용~

오사케~!!

사쿠라사라사라~벚꽃술~

아메리칸빌리지옆 이온몰에서 샀어요.

한군데서사면 좋았을껄 왜케 여러군데를 돌아다녔는지..ㅋㅋㅋ

가격은 아마700엔 이쪽저쪽이였던거같아요.

다들 맛은 별로라고 장식용으로 좋다고해서 사왔어요.

박스 오픈~! 단단히 고정되어있어서 캐리어에 넣고 이리저리굴려도 깨질일은 없을거같네요.

벚꽃이 하나 들어있네요.

색깔 넘 이쁘네요.

벚꽃 잘보이게 뒤집어서 한컷~!!

뭔가 사쿠라사라사라하네요.

우리집에도 봄이왔어요~이쁘당.

다이소계란간장이에요.

계란 비벼먹는 간장쯔유정도 될까요?

다이소에서 샀구요 당연히 108엔이겠죠?ㅋ

유명한 계란간장으로 살라했는데... 유리병이기도하고 싼맛에 사보았습니다.

간장이 거기서 거기겠지 하구요.ㅋ

먹어보기로 합니다.

밥한공기에 역시 계란3개는 넣어줘야죠?

원래는 날계란으로 먹지만 일본계란이랑 한국계란은 다른거같아서

후라이팬에 써늬 싸이드업으로 후라이를해서 넣어보기로 해요.

밥위에 계란이불을 덮어주고 그위에 계란간장을 쪼르르르~한스픈 반정도 넣은거같네요.

비벼비벼~쏵쏵 비벼~~

유명한 계란간장을 안먹어봐서 비교는 못하겠는데..

움.....그냥 한국간장에 밥비벼먹는맛인데요?ㅋㅋㅋ

근데 간장에 계란넣고 밥비벼먹음 꿀맛이잖아요.

맛있어요. 다음에 먹을땐 코리안스타일로 챔기름한방울 떨어뜨려 먹어야겠어요.

오키나와 쇼핑탐구2탄 끄읏~

 

오키나와 쇼핑탐구 3탄 언제올지모르겠지만 기다려 주세용~

안뇽~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