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가끔 양념돼지갈비가 땡길때가 있좌놔용!! 가자가자 돼지갈비먹으렁~

익산 마음고기 동산동점입니다잉~ 체인점으로 요즘 자주 보이더라구요.

예전에 명륜진사갈비였었던곳이였는뎀~추억임 ㅋㅋ 마음고기로 바뀌고나서 처음 가봤습니다. 주차장이 가게 앞에 넓직하게 되어있어서 아주 좋음.

 

기존 1명당 15,000원인데 4명이서가면 1인당 13,000원에 이용가능합니다. 우헤헤 저도 이날 4명이 방문해쏘요.

점심에는 무한리필말고 국밥, 육개장, 소내장탕을 1인식사가능으로 운영되고 있네요. 가격도 착하네요.

이용시간은 100분입니다. 저는 느긋하게 먹는 식당을 가서도 1시간을 넘기기 힘들긴하더라구요. ㅋㅋ 여유여유

거의다 셀프바에서 가지고와서 드시면되구요. 최초로 한번 고기를 가져다 주십니다. 숯불을 넣어주면 바로바로 꿉꿉~
청양고추랑 상추는 찰떡콩떡 쌈쌈~!!
고기고기 꿉꿉꿉~~
고기 150g 이상 남기면 1인당 환경부담금 3천원입니다. 먹을만큼만 가져와서 먹기로 약속!
여기 깨알 팁이라면 물냉면은 자리에 앉자마자 시켜주기요! 나오는시간이 오래걸리기 때문이디용.
계란찜도 주문주문~
한상 떡 벌어지게 차려놓고 먹어봅시다.
고기 넣고~쌈무 올리고~ 양파장아찌 넣고~양파 올리고 파채올리고 한입크게 와앙!! 이거 맛이없을수없는 막강조합아니게씀까?
양념돼지갈비 말고도 아주 다양한 종류의 고기가 준비되어 있어요. 지금봉께 매콤양념고기도 있었네요. 한번 먹어볼껄.. 아쉽 ㅋ
아니아니 프렌치렉까지 있따고? ㅋㅋ
추가 반찬도 자유롭게 가져다 먹는 시스템 넘 좋다앙~
고기랑 탄수화물은 배가 따로있는거 다들 알고있져?? 멸치국수 추가추가!! 급하게 찍니라고 먹다말고 찍음 ㅋㅋ
마지막엔 프렌치렉을 구어먹었습니다. 고기냄새안나고 괜찮더라구요.

그래도 마음고기는 양념돼지갈비가 제일 맛있는거같슴다. ㅎㅎ

4명이서 이거저거 냠냐미했는데도 불구하고 8만원 1인당 2만원에 해결!! 이거 아주아주 좋음 ㅋㅋ

주차도 편리하고 눈치안보고 꼬기 마이마이 먹을수 있는 동산동 마음고기로 달려가세용요리~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