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요즘 백종원 님아그시장을가오에 나오는 식당뿌시기를 하고있어요. 

https://100hand.tistory.com/2348

 

[님아그시장을가오 뿌시기1탄]백종원 임실맛집 님아그시장을가요 청웅식당 방문기. 다슬기 원없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 임실에 다녀왔습니다. 왜?? 백종원슨생님이 다녀가신 임실 청웅식당때문이지욧. ㅋㅋ 수제비도 그릇에 담아줬어요. 배추도 싸먹으니까 맛있기는한데 살

100hand.tistory.com

https://100hand.tistory.com/2365

 

[님아그시장을가오 뿌시기2탄]백종원 속초맛집 님아그시장을가요 속초아바이회국수에서 아바이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백종원님의 님아그시장을가오에 나오는 맛집을 뿌시고 있어요. 실제로 뿌시지는 않습니다만 ㅋㄷㅋㄷ 먼저 1탄은 임실 청웅식당 https://100hand.tistory.com/2

100hand.tistory.com

1탄, 2탄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 클릭해서 보시기를 바랍니다. 뿌뿌잉

 

이번 3탄!! 갔다온곳은 바롱~~

곡성맛집입니다. 저기 파랑지붕 청보석입니다. 식당앞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아주 굿!!
청보석 간판에 써있는 011번호가 아주 정겨워요. ㅋㅋ 휴대폰번호 밑에 다시 써있기도하고 또 옆에도 써있으니까 참고하십숑쇼로숑~
사실 여기 콩국수 먹으러 왔는데요. 흑...5월~9월만 하고있어요. 쏘 슬퍼...

어쩔수없이 바지락칼국수랑 팥칼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밀꺄루빼고는 다 국내산입니다. 오홍~
백종원이라고 써있긴한데 이걸 백종원님이 쓰신건지는 모리게씸. ㅋㅋ
식당내부는 테이블 4개정도의 아담한 사이즈구요. 아무래도 곡성편이 1편이라서 그럴까낭 평일이라 그럴까낭~아니면 식사시간이 살짝 지나서 그럴까낭~

손님은 준하우스와 베개거지 둘뿐. 아주 좋아씀. ㅋㅋㅋㅋ

바지락칼국수랑 김치친구들 등장!!
통통한 바지락이 듬뿍 들어가 있고요~요즘 비싸다는 애호박 후훗^^
면을 윗쪽으로 올려보니까 양이양이 어마어마해~ㅋㅋㅋ

근데 제 입맛에는 좀 많이 짰어요. 그래가꼬 뜨거운물을 한사바리 넣어줬더니 짠기는 좀 잡혔는데 아쉽게도 감칠맛이 옅어졌어요. 

그래도 기본적으로 깔끔했고 칼칼해서 좋았습니다.

팥칼국수도 먹어봅시다앙~
후루룹~~매우 건강한맛입니다. 밀가루를 먹었는데 분명 건강할것만 같은 너낌??

테이블에 소금이랑 설탕이 놓여있으니까 취향껏 뿌려드시면 될거같습니다. 건강한맛이라고밖에 표현할수가 읍떠.

김치 챱 올려서 호로롭~
어찌저찌해도 올 클리어~!! ㅋㅋㅋ

국물까지 다먹기에는 무리무리~ㅋㅋ

 

백종원님 좋아하시거나 곡성 지나갈일있으시면 한번 가보셔도 재밌을거같아요.

 

이거 먹자고 곡성을 놀러가는건 조끔 오바쌈바구요. ㅋㅋㅋ

 

콩국수는 궁금하기는 하네요. 혹시라도 5월~9월사이에 곡성지나가는 일이 있으면 들러볼지도 모르겠네요. 궁금한건 못참앙~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