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 임실에 다녀왔습니다. 왜?? 백종원슨생님이 다녀가신 임실 청웅식당때문이지욧. ㅋㅋ

청웅식당 잘 못찾겠으신분들은 하나로마트 임실농협청웅지점을 찾아가시면 됩니다. 바로 맞은편에 있어요. ㅎ
찾았다 청웅식당. 출입문이 어딘가 살짝 당황했지만 사진 왼편에 출입문이라고 적혀있는 은색 문을 열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아마 최근 가격이 13000원으로 오른거 같습니다. 방문시간은 12시 40분 평일이였는데요. 대기는 없었어요. 히히 아주 나이스.
보리차인거같구요. 구수함~
요로케 반찬을 쟁반에 담아주시면 테이블로 받아가는 시스템입니다. 반찬 하나하나 때깔이 좋습니다잉
다슬기 수제비도 바로 주십니다.
묵은지는 따로 요청안해도 주십니다. 쑥쓰럼 많이타는 베개거지는 알아서 주셔서 너무 행보케.
따라라랏 따~~
대접에 밥을 듬뿍 퍼 주시구요. 모자라면 밥통에서 더 가져다 드셔도 됩니다만...충분히 배불렁~ㅋㅋ

수제비도 그릇에 담아줬어요.

다슬기 양념장입니다. 다슬기 쥥짜 마니 들어가 있어요.
양념장 자체가 막 엄청나게 짜지 않기때문에 많이 넣어주셔도 됩니다. 듬뿍듬쁙~~
비벼비벼~
살짝 절인배추에 싸먹으면 별미~!! 원래는 상추였던거같은데 배추를 주셨어용.

배추도 싸먹으니까 맛있기는한데 살짝 먹기는 불편하긴했습니다만 맛은 따따봉쓰~

맛있는거 먹는데 막걸리 한잔 해야겠당~둘레기 쌀막그얼뤼~ 크.. 다슬기랑 잘 어울림. 근데 배부른게 함정 ㅋㅋ
다슬기 달려달려~~
수제비도 쫜득쫜득 맛있는데 살짝 심심하다고 생각되시면?
남은 수제비랑 다슬기양념장을 비벼 먹어보세요. 맛이쒀!! 요즘 애호박 엄청 비싼데 애호박도 싹싹 먹어버리자!!
올 클리어!! ㅋㅋㅋㅋ

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구요. 간이 확 강하지않아서 편안하고 맛있는 집밥먹는 느낌이였어요. 진심 배불렁....ㅋㅋㅋㅋ

 

저처럼 이것때문에 임실을 간다고하는건 살짝 오바같구요. 혹시라도 임실 지나실일 있거나 임실에 볼일이 있을때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거같습니다.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