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백종원님의 님아그시장을가오에 나오는 맛집을 뿌시고 있어요. 실제로 뿌시지는 않습니다만 ㅋㄷㅋㄷ

 

먼저 1탄은 임실 청웅식당

https://100hand.tistory.com/2348

 

[님아그시장을가요 뿌시기1탄]백종원 임실맛집 님아그시장을가요 청웅식당 방문기. 다슬기 원없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 임실에 다녀왔습니다. 왜?? 백종원슨생님이 다녀가신 임실 청웅식당때문이지욧. ㅋㅋ 수제비도 그릇에 담아줬어요. 배추도 싸먹으니까 맛있기는한데 살

100hand.tistory.com

이번에는 속초로 달려간다달려간다~

평일 11시쯤 방문했어요.
매주 화요일은 휴무!! 영업시간은 9시30분~19시 마감입니다.

브레이크타임 3~4시 있어요. 주차는 가게앞 공터에 하시면 됩니다. 

갬성있는 노포느낌쓰~ 도착하시면 가게앞에 놓여있는 장부에 전화번호랑 이름을 남겨놓으시면 순번이 되었을때 전화를 해주시니께~그동안 주변을 구경하심됩니다.

평일 11시에 장부에 적어놨는데요. 전화는 12시30분쯤 왔습니다. 히힛 그리고 12시30분쯤에는 당연하게도 오전은 마감되었어요. 

그때는 4시예약장부 적으시더라구요.

메뉴메뉴~~아바이회국수랑 아바이회덮밥을 주문했어요. 남은회는 포장이 안됩니다.
크....막걸리를 먹을까말까 고민고민~패스.ㅋㅋ
신발을 벗고올라와야지만 테이블은 입식이라 아주 마음에 들어요.

저 김치통에 들어있는게 다 회무침인거같았어요. 꺄아~~ㅋㅋ

밥이랑 반찬부터 나옵니다.

김치러버는 김치가 없어서 섭섭행. ㅋㅋ 속초는 김치가 잘 안나오나?? 

히히 반찬 다 깔끔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이 국물!! 뭔지는 모르겠지만 맛이쒀~~어묵국물의 고급버전 느낌이랄까?
회국수 등장!! 와....진짜 어마어마한 회무침의양이다.
진짜 국수는 거들뿐 ㅋㅋㅋㅋ
밑에있는 국수를 끄집어 올려봅니다. ㅋㅋ

적당히 매콤하면서 달큰하면서 맛있더라구요. 호로롭호로롭~

회덮밥도 나왔어요. 밥은 따로 나오구요.

밥 말기전에 회무침을 적당히 먹고 비비라고 합니다. 와......회덮밥이 회국수보다 더 양이 많은거 확실함!!!

밥안먹고 이것만 먹어도 배부를거같습니다. 이게 만원이라니?? 남는거 이쒀요??
적당히 덜어내고 밥말기~!!
맛이쒀 맛이쒀~~막걸리 시켰으면 큰일날뻔. 배불러서 큰일날뻔 ㅋㅋㅋㅋ
와.....진짜 이거 점심으로 먹고 저녁은 안먹어도 되겠다 싶었어요. ㅋㅋㅋㅋ

남기면 아까울거같고 맛있기도해서 무리하게 냠냠해서...편의점에서 소화제 사먹은건 비밀 ㅋㅋㅋㅋㅋㅋㅋ

 

회국수, 회덮밥 둘다 회무침은 똑같은거같은데 희안하게 국수랑 덮밥이랑 맛이 다른듯 느껴져서 신기했구요.

 

매콤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리없이 맛나게 드실수 있으실거 같습니다. 

 

총평: 배불러....ㅋㅋㅋ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