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속초 놀러갔다왔습니다.

 

속초 놀러가기전에 또간집 속초편이 올라왔더라구요. 크큭 급 속초 맛집공부를 하고 또간집에 나온 1등맛집을 가보기로함!! 따란!!

 

바로

송정희어머니순두부집입니닷!! 히힛

얼라?? 근데 여기 좀 와본적 있는 느낌이 있어서 제꺼 블로그 검색해보니까 바로 길건너 순두부집을 3년전에 가본적이 있더라구요? ㅋㅋ

https://100hand.tistory.com/1446

 

[2박3일속초여행4탄]속초 김정옥 할머니 본점에서 순두부, 황태해장국 먹어봄.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속초에서의 2일이 시작되었습니다. 지난밤 꽃새우튀김과 맥주를 마셨기때문에 아침에 해야할일은 무엇일까요? 바로 해장하러 가야겠죠? 아하항 도착한곳은 순두부

100hand.tistory.com

김정옥할머니순두부집 바로 앞집이 송정희어머니순두부집이여씀. ㅋㅋ  그때 김정옥할머니순두부집을 간이유는 주차장이 넓었고 사람이 많아가지고 갔거든용~ 송정희어머니순두부집은 가게앞 주차장이 있긴한데 넓지는 않으니까 참고하세요!!

크~ 또간집 나오고나서 대기표도 받나봅니다. 또간집 인기실감.

저는 평일 오전9시에 방문해서 대기없이 바로 쪼로로 들어갑니다. 평일 스릉흔다~백수는 이거시 된단말이지요.

메뉴판 정독! 궁금했던 순두부랑 얼큰순두부와 해물순두부중에 고민하다가 얼큰한 얼큰순두부를 선택했습니다. 매운맛 좋아하는 사람들은 얼큰순두부 선택이 아주 탁월했드아~~
세트메뉴도 있더라구요. 아 3명이 가면 세트메뉴 먹는것도 좋을거같아요. 2명이라 세트메뉴는 무리일듯합니다. 아쉽당.

또간집 포스터는 여기저기 붙어있더라구요. 너무 많아서 풍자네 집인거같음 ㅋㅋㅋㅋ

밑반찬 깔립니다.

사실 저 밥은 쫌만먹고 순두부만 드링킹 하려고했거든요?? 이거이거 반찬 하나하나 다 깔꿈하믄서 다 제 입맛이라 순두부 나오기전에 밥반공기는 그냥 순삭이드라고여?? 다 맛남.

순두부 나왔습니다. 간이 되어있어서 따로 주신 양념간장 안넣어도 맛있어요.
비지찌개도 나오는데 이거 밥이랑 쏵쏵 해서먹으믄 고소허니 이걸로도 밥한공기 먹게씀.
얼큰순두부입니다.

아 이거 진짜 기대안했는데 딱 제 입맛이더라구요. 매콤한거 좋아하시면서 단맛 즐기지 않으시는분들은 무줘꿘 얼큰순두부 시키시라~!!!

제 기준 적당하게 칼칼하면서 해장에 따따봉쓰~

크큭 메인순두부 나오고나서 풀샷으로 찍으려고 밥 안먹고있을라고했는데 밥 반공기 살짝 비어버린게 포인트. 못참아못참앙~
와... 포스팅 하면서도 먹고싶은 얼큰순두부....풍자님 입맛이 아주 그냥 내입맛인가??라고 생각했는데 풍자님은 해물순두부 드셨더라고여? ㅋㅋㅋ
진짜 올클리어~ㅋㅋㅋㅋㅋㅋ
황태채 먹어보니까 엄마생각이 갑자기 나서(급 효도모듴ㅋㅋㅋ) 하나 포장해와씸다. 17,000원

무튼!! 베개거지 입맛에는 김정옥할머니순두부보다 송정희어머니순두부가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사실 김정옥할머니순두부집은 3년전이기도하고 얼큰순두부를 안먹어봐서 정확한 비교는 어렵긴하지만 포스팅 읽어보니까 반찬이랑도 송정희어머니가 더 베개거지 입맛이였다~라는 결론(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께 참고만 하쉬라~~)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