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청계천 지하상가를 잠시 구경하구용~

베개거지는 그래도 뜨개질 유튜브도 하고있으니께 털실구경 하러 내료간다내료간다~

준하우스는 에스컬레이터가 없어서 웁니다. ㅋㅋㅋㅋ 사실 저도 웁니다 ㅋㅋㅋ

청계천 지하상가는 청계5가 지하상가 말고도 여러군데 모여있으니까 더 구경하시고싶으신분들은 다른곳도 구굥하세용~
깔끔한 내부!! 인형이랑 털실 많이 팔고있어요.
열쇠고리랑 복주머니들도 팔고 있어요.

밥먹기전에 잠시 들린거라서 구입은 안했습니다용~

 

이번에 방문할곳은 백종원 3대천왕에도 나왔던 광장시장 원조누드김밥집입니다.

 

지도앱을 키고 찾았는데도 자꾸 이상한곳이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와.....진짜 못찾겠심. ㅋㅋ 때굴때구루루~

 

광장시장 먹거리장터에서는 꽤 거리가 있는곳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요기~한영이라는 간판옆 출구로 들어가셔야됩니다. 미락호두과자도 있네요.
요기로 쭈우욱~조금만 가시면~~
흑 드디어 만나는 백종원의 광장시장 모사41호 원조누드김밥집!!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당~!!

가격은 김밥만먹으면 2500원, 김밥+잡채는 3천원, 김밥+잡채+어묵2개는 4천원입니다. 세트로 두개 주문했어용~

 

카드는 안되는거같았어요. 그리고 동영상은 촬영금지에오~

어묵국물은 무한 뤼퓔~~진짜 국물 맛있었어요. 특별한게 들어가는건 아닌거 같은데 맛있엉~

3컵먹은건 비밀 ㅋㅋㅋ 어묵만 드시는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두명이서 두세트 주문해서 어묵이 4개~~
누드김밥위에 참치듬뿍올라가있고 생각보다 많은양의 잡채를 줍니당~
김밥안에는 어묵, 단무지, 햄, 맛살, 치즈 요로케 들어가는거 같습니다.

참치김밥러버인 베개거지는 아주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배가 불렁~~

 

잡채는 다 못먹었어요. 너무 배가 불렁~~~그리고 다른블로그 보면 잡채가 싱겁다고했는데 제 입맛에는 좀 짜더라구용?? 희안하다??

 

입맛은 다 제각각이니까요. ㅎ

 

그래도 준하우스는 한세트 다먹었어요. 이렇게 배부르게 먹어도 4천원이라뉘~~가성비는 아주 좋아요.

 

길찾기가 좀 아니 많이 힘들었지만 먹어봐서 좋았습니다. 후훗~^^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