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추석이 얼마전인거 같더니만 벌써 설날이 찾아오고있어요.

힝.......나이를 먹을수록 명절이 싫어요....어차피 백수라서 빨간날의 개념도 없을뿐더러......명절만 다가오면 주머니사정이 후덜덜~~

명절을 건너뛰면 참 좋겠지만 그럴수도 없으니 피할수없으면 즐겨봐야겠죠?

명절의 즐거움은 역시 여기저기 돌려야할 선물세트가 있겠죠?? 아이좋아라~~

저번 추석에는 2~3만원대로 샀는데요. 주머니 사정이 더더욱 궁핍해져가는 관계로 만원대로 사보려고 합니다.

그렇다고 완전 후질근한건 싫어요.

자 오래간만에 인터넷 쇼핑을 해보려구요.

자주이용하는 쥐마켓이나 튀몬을 뒤져봅니다.

오홍 쥐마켓이 쿠폰을 뿌립니다.

5만원 구매시 만원이라니 으흠~괜찮은듯합니다.

후딱 쿠폰을 받고 뭘 살지 고민고민중...

사실 제가 선물을 고르는 기준은 제가 받고싶을만한걸 골라요. ㅋㅋㅋ

너무 자기중심적인게 아닌가라고 생각이 들기도합니다.

심사숙고끝에 고른 선물세트는 바로 요고입니다. ↓↓↓↓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715905295&pos_class_cd=111111111&pos_class_kind=T&pos_shop_cd=SH&keyword_order=%C4%BF%C7%C7%BC%B1%B9%B0%BC%BC%C6%AE&keyword_seqno=8914507658&search_keyword=%C4%BF%C7%C7%BC%B1%B9%B0%BC%BC%C6%AE

바로 자뎅 원두커피백4종입니다.

12,000원인데요. 제가 5세트를 구입할꺼거든요.

그럼 12,000원x5set=60,000원 이겠죠?? 여기서 5만원이상 만원쿠폰을 적용하면 5set에 50,000원입니다.

그래서 한세트 가격은 바로 단돈 만원~!! 우헤헹~

커피선물세트 으흐흐~~집에서 우아하게 뜨신물에 풍덩풍덩 넣고 달달한 빵이랑 먹고싶어요.

사실 티몬이 쪼금더 싸게 팔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지마켓을 선택한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요고~!! 스마트배송으로 배송을 받으면 한정판 라인프렌즈박스로 보내준다고합니다. 꺄~~~~~~

정말 받아보고싶어요. 완전 귀여울듯~!! 제가 이렇게 박스에 흥분하는이유가 있습니다.

저번에 스타워즈박스도 받았었는데 퀄리티가 대박이었거든요.

박스도 대박 짱짱하구요.

벌써부터 기대만빵~!!

아참아참~~스마트배송 무료배송쿠폰을 받아서 결제전에 쿠폰적용을 꼭 해주세요.

이거 안받으면 2,500원이 추가된단말이죠. 꼭 챙겨서 무료배송 받아용~

한달에 한번 무료배송쿠폰을 주는거 같습니다.

결제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가 옵니다.

요즘 우리지역에 눈 엄청오는데 택배회사들 대단한거같아요. 완전 빠름~~

 택배가 왔어요......잉???

라인프랜즈박스오디따냐..........

이럴순없쯔아나..........내가 왜 굳이 즤마켓에서 스마트배송으로 시켰나...........라인프랜즈박스 내놔요~!!!

 박스를 개봉해봤어요.

으흠.........박스개봉해보니 라인프렌즈박스로 안온이유를 알거같더라구요.

5세트가 한박스일줄이야........흑........박스가 딱 맞음....눙물이 또르르르.....

 라인프렌즈박스는 어서 잊고 선물세트나 구경해보도록합니다.

박스상태는 괜찮은거 같아요.

따로 쇼핑백은없고 박스자체가 선물세트입니다.

요즘 포장만 어마어마한데 그것보단 나은거 같아요. 깔끔해요.

 자 두구두구 오픈을 해볼까요?

오픈 스티커같은건 안붙어이써서 열어보기 좋군요. 히히~

 짜란~~우앙~~이뻐요.

한세트 제가 그냥 마시고 싶네요. ㅋㅋ 만원에 60백이면 우왕~~싸다~~

한박스에 2,500원이잖아요~~우왕우왕~~~

 특히 마셔보고싶은 에티오피아 모카 블랜드 커피~!!

자제력을 잃어버리기전에 뚜껑을 닫아야겠어요.

뚜껑을 닫고 박스 뒷면도 찍어야지 하고 찍었는데 옴마~오른쪽 윗귀퉁이가 살짝 찌그러져서 왔네요.

뭐 저정도야 쏘~쏘~

유통기한이 좀 흐리게 나왔는데 제가 받은 제품은 2016년09월01일 입니다.

라인 프렌즈박스때문에 좀 속상하긴하지만 선물세트는 잘 산거같아요.

만원의 행복이랄까요?? 데헷~^^

그럼 안녕~!!(공감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