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피규어박물관을 나와서 점심때가 되었습니다. 후훗. 지난번 제주도왔을때 맛있게 먹었던 우진해장국을 또한번 방문해볼끄나~

작년 우진해장국 방문기가 궁금하신분들은 요기~↓↓↓↓↓↓

농부라이언과 함께 떠나는 무계획 제주도 여행 part2. 제주도 도착이닷! 배고프니 우진해장국~ :: 준하우스 (tistory.com)

 

농부라이언과 함께 떠나는 무계획 제주도 여행 part2. 제주도 도착이닷! 배고프니 우진해장국~

안녕하십니까 베개거지입니다. 드디어 제주도에 도착을 했습니다. 우선 예약해 놓은 렌트카부터 찾구용~(무계획 여행이라면서 렌트카랑 호텔은 예약했다는게 함정! ㅋ) 그래도 빌리기 전에 꼼

100hand.tistory.com

파아란하늘~ 고사리육개장먹기 딱 좋은날씨군. ㅋㅋ
역시나 줄은 길어요. ㅋㅋ

포장은 바로되니까 기다리시기 힘드신분들은 포장도 괜찮을듯.

대기는 한 40~50분정도 한거같아요.

국밥류라서 로테이션은 잘되는듯. 우진해장국 입성시간은 오후 1시24분입니다.

가격은 작년보다 육개장, 몸국, 해장국이 천원씩 상승했구요. 녹두빈대떡은 가격동결이네요.

 

몸국은 지난번에 제 입에는 잘 안맞아서 고사리육개장 하나랑 지난번 못먹어본 녹두빈대떡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반찬은 기본세팅되어있어요.
고사리육개장부터 나왔어요.
크큭 말걸리도 한병 주문했습니다. 제주막걸리~
밥은 한방에 다 말아버림.
역시나 비쥬얼은 별로임 ㅋㅋㅋ 하지만 맛있어요!! 뭔가 건강하면서 든든한 맛있는 맛!!
녹두빈대떡도 나왔어요.
역시 빈대떡은 막걸리랑 무야지~
빈대떡이 상당이 오일리하기때문에 그냥먹으면 느끼할수 있거든요. 그래서 꼭 고추나 부추김치를 곁들여서 먹어줘야해요.

엄청 잘 바스라 집니다. 숟가락 필수!!

기름에 절여진 느낌인 녹두빈대떡. 막판엔 조금 먹기 힘들었지만
마지막까지 힘을내서 먹었습니다. ㅋㅋ

혹시라도 다음번에 또 간다고하면 고사리육개장만 먹을계획입니다. 녹두빈대떡은 한번 먹어봤으니 그걸로 끝. ㅋㅋ

 

고사리육개장은 역시나 처음먹었던 그맛 그대로 였고 막걸리는 맛있었어용. 후훗^^

 

제주도 여행기는 계속됩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