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베개거지입니다.

 

드디어 제주도에 도착을 했습니다.

 

우선 예약해 놓은 렌트카부터 찾구용~(무계획 여행이라면서 렌트카랑 호텔은 예약했다는게 함정! ㅋ)

 

역시나 농부라이언과 함께 떠납니다. 렌트카는 오라렌트카라는 곳에서 빌렸어요. 렌트카는 다 거기서 거기일듯??

그래도 빌리기 전에 꼼꼼하게 읽어보고 예약하시는 편이 좋을거같아요. 전 사실 고급차 보험 포함이라고 k5로 예약했는데 차를 찾을때 면책보험 3만원을 추가로 결제하더라구요. ㅋㅋㅋ 알고봤더니 제가 잘못 이해한거더라구요.

한국사람인데 한국말을 이렇게 이해 못해서야~~제가 많이 반성합니다.

 

어찌되었든~!! 비행기가 한시간 연착하는통에 배가 더 고파온드아~~

어디갈까 고민하던중에 준하우스가 가고싶어하던 우진해장국이 공항근처라 거기로 가기로 했습니다.

 

우진해장국.......어디서 많이 들어본거같은데...라고 생각해보니 베개거지 유튜브 스트리밍할때 추천받았던 맛집이였어요.

저랑은 안맞을거 같다고 했는데 배고프니깐 걍 갑시다.

도착한 시간이 1시가 넘었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역시 맛집인가.

카운터에 가서 대기표를 받아왔습니다. 역시 제주도는 코로나여도 관광지기는 한가봅니다. 요리조리 잘 피해서 먹도록 합시다.

기다리는동안 주변 탐색을 하려고 했는데... 딱히 볼건 이 점빵이라는 가게 이후로는 없어요. ㅋㅋ

아무것도! 우진해장국 옆쪽 골목길은 걍 주택가느낌?

우진해장국 대기실에서 기다리기로 합니다. 대기실은 한적하더라구요. 거의 밖에서 기다리심.
나의 대기 번호는요~~두구두구 350번!!

제가 갔을때 호출 번호가 320번이였으니깐... 앞으로 30팀만 기다리면 되요. 아하하하항~

대기표를 지참하고 아까 봤던 점빵에가면 음료20% 할인.

밥도 안먹었는데 음료부터 먹기도 그렇고.......나는 패스.

나의 번호가 다가온다. 우헤헷

아참 주차는 바로앞 공영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공영주차장 주차시에는 우진해장국 계산할때 차량번호 4자리를 입력하면 할인되는 시스템인데요...

전 대기가 50분정도 한거같아서 한시간이 넘어가서 추가요금을 내기는 했어요. ㅋㅋㅋㅋ

포장은 대기하지않고 주문 가능~!
메뉴판을 자세하게 찍고싶었지만.. 앞에 사람이 있는관계로 오징어젓갈만 메인으로 찍은 모양새. ㅋㅋㅋ

고사리육개장이 여기 메인 메뉴구요. 몸국과 함께 9천원입니다.

 

거의 고사리육개장을 먹더라구요. 사골해장국 9천원 녹두빈대떡15천원.

(녹두빈대떡 먹을까말까 고민하다가 먹을것도 많은데 패스하고 고사리육개장하나 몸국하나를 시켰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밥부터 등장.
우진해장국은 삼다수를 생수로 사용합니다. 오후.. 제주도 온 실감이 여기사 난다. ㅋ
밑반찬은 깔끔. 먹어먹어~
이게 바로 몸국. 모자반이 그득 들어감.
이것이 바로 우진해장국의 대표메뉴 고사리해장국. 생긴건.......그다지 맛있어 보이지 않는게 함정. ㅋㅋ
몸국 잘 섞어 먹어먹어~분명 바다향이 나는데 고깃국임. 독특한 식감과 어울리는 맛이랄까요?
고사리해장국도 섞어 먹어먹어~오잉? 이거 맛있어요??? 분명 보기와는 다른 맛입니다.
몸국은 청양고추다진걸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남은건 고사리육개장에 넣어먹기. 의외로 고사리육개장이 제 입맛에 맞았어요.
뽀얀 흰밥위에 얹어먹기.
역시 밥은 말아먹어야쥥~
몸국에도 밥말기.
완국!!

비쥬얼보고 살짝 걱정했는데 우려와는 다르게 맛있었어요.

 

동네이 있으면 한번씩 찾아가서 먹을것 같은?? 자극적이기보다는 건강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드디어 제주도와서 한끼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이제 또 어디로 떠나볼까낭~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