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에게는 취미가 여러가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요즘 제일 활발하게 하고있는거라하면 손뜨개 인형만들기가 아닐까 합니다.

 

손뜨개 인형만들기를 하면서 제일먼저 하는건 대략적인 그림을 그려서 그것과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어 내는건데요.

 

그 그림을 그릴때 사용할 도구는 언제 샀는지도 모를 색연필... 나도 발색 쨍하게 되는 펜이 갖고싶다!!! 

 

그래서 질렀습니당~

바로 모나미 프러스펜 3000 60색 세트입니닷. 우후훗

지마켓 빅세일기간에 쿠폰사용해서 15,120원 결제했습니다. 개당 250원정도니 진짜 괜찮게 구매한거 같아요. 나이스!!

택배는 주문한 다다음날 도착했습니다.

종이케이스일줄알았는데 틴케이스였더라구요. 오홍호옹~

수성이 54색 유성 피그먼트6색으로 총 60색입니다.
모나미 내칭구~~
뚜껑을 열어봅니다. 이쁘다~
칼라챠트를 숙지해봄. 오른쪽 하단 6가지색이 피그먼트6색.
우선 따라큐를 대강 그린다음에 피그먼트 NG9 그레이블랙을 사용해서 누끼를 아니 머라고하더라?? 선을 땁니다. ㅋㅋㅋㅋ.
따라큐~~ 뭐랄까 부드럽게 나간다기보다는 다소 거친느낌이지만 괜찮은 필기감입니다.
완전히 마른후에 밑그림을 지우개로 대강 지웠습니다. 지금보니까 깔끔하게 지울껄 ㅋㅋㅋ

어차피 대충하는게 베개거지 모토!! 취미생활까지 너무 열심히 할필욘 없잖아?? ㅋㅋㅋ

이제부터는 수성을 사용해도 될거같아서 수성펜을 사용했습니다. 블랙을 사용.
블랙부분을 채워줬습니다. 색차이는 거의 안나더라구요.
다크 브라운을 사용해서 꼬리부분을 채워줍시다.
스톰그레이가 무슨색인지 당최 모르겠지만 꼬리 밑부분을 칠해줍니다.
대강 뚜껑색을 보고 유츄해내서 고른 카스텔라색으로 몸통을 칠해줍니다.

우리 먹는 그 카스테라 말하는거겠죠? ㅋㅋ

이제 오렌지 색으로 볼타치를 하도록 합시다.
모나미 60색 프러스펜을 사용해서 따라큐 요로케 완성!!

사실 이게 수채화 느낌나는 펜으로 사용을 하는거 같은데 딱히 수채화로 사용할일은 없을듯 합니다 ㅋㅋ 

 

이렇게 그림을 그려서 이걸 보면서 손뜨개 인형을 만들면

요런 따라큐가 만들어집니다. ㅋㅋㅋ

손뜨개 따라큐는 다음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많이 사랑해주시면 감사!! 꾸뻑)

 

취미부자 베개거지는 이번 모나미 프러스펜 60색 구입 성공!!

 

여러분들도 한통 들여놓으세요.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ㅋㅋ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