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포켓몬 띠부띠부씰이 한반도를 강타했을때 저도 띠부띠부씰 때문에 포켓몬빵을 구입했던적이 있었습니다. (추억은 방울방울~)

 

추억소환으로 저도 한번 포켓몬빵을 구입해봤습니다. 히힛^^

여러종류가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우리동네 편의점에는 요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만 덩그러니 남아있더라구요. 

가격은 1500원에 구입했어요.

파이리 핫소스팡 칼로리는 313 kcal.

사실 지금 이상황에 칼로리가 무슨 소용이겠습니까? ㅋㅋㅋ 

뜯어뜯어~

플라스틱케이스안에 안전하게 들어있는 파이리의 핫소스팡! 사실 플라스틱 없어도 괜찮을거같은데요.

요러케 띠부씰이 들어있습니다.

절대 밖에서 무슨 띠부씰이 들어있는지 확인할수 없음.

 

자 이제 베개거지의 운을 시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구두구두구.

아........강챙이.........

차라리 진화전 애기포켓몬인 발챙이가 나오면 조금은 기뻐했을듯.......귀엽기라도하지....쩝.

강챙이를 뒤로하고 파이리빵을 먹어보았습니다.

어?? 이거 내가 좋아하는 맛이쟈녀??? ㅋㅋㅋㅋ 생각보다 내용물도 실하구요. 핫소스의 매콤한맛이 확실하게 느껴집니다.

 

나 다음번에 또 파이리빵 살꺼임. 

사가지고 와플팬에 구어먹을 예정입니다. 강챙이는 넣어둬넣어둬~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