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지난번 애플워치7 포스팅을 했었죠.

 

애플워치7 45mm 알루미늄 GPS 미드나이트. 올웨이즈온 너무 좋잖여. 45mm 여자가 착용해도 예쁨 좔좔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애플제품을 좋아합니다. 이유는 예뻐서? ㅋㅋ 아이폰을 쓰고있지만 예쁜거 좋아서 삼성 Z플립도 끌리긴 하더라구요. 에헤헷^^ 하지만 제가 사용하는 인

100hand.tistory.com

애플워치가 있으니까 필요한건 무엇??

 

바로 스트랩!! 여러가지 스트랩을 쇼핑해보았습니다.

헤헷~택배는 언제나 반가웡~
스트랩3개이상 구매하면 스트랩가방?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주더라구요. 후헷^^

당연히 애플정품스트랩을 구매하지 않았구요. 요기조기 검색하다가 저렴하고 디자인 많은곳에서 주문했습니다.

왼쪽부터 3번째까지 구입한거구요. 오른쪽 맨마지막은 사은품입니다.
제일 기대했던 스트랩
역시나 마음에 들더라구요.
고무밴드 느낌으로 끼웠다가 뺐다가 할수있어요.
이뻥.
착용감도 굿!!
이번에는 밀덕들이 좋아할만한 스트랩.
제품 페이지에 그에 맞는 냄새가 날수도 있다고 써있었던것 같은데 음...확실히 뭔가 그런 향기가 납니다. ㅋㅋㅋㅋㅋ
요런 형태. 
착용감은 그다지 좋은편은 아니지만 느낌있는 스트랩입니다.
요번에는 스포츠 밴드 스트랩. 보라색이 젤 이뻐보여서 샀어요.
끝부분이 찍찍이로 되어있어서 길이에 맞춰서 붙여주면 끝!!
역시 스포츠밴드라서그런지 착용감이 제일 좋더라구요.
아마 이 스트랩을 젤 많이 이용할듯 합니다.
사은품으로 온 실리콘 스트랩.
무난무난한 느낌의것.
제가 스포츠밴드를 보라색으로 골라서 보라색으로 보내주신걸까요? 그렇다고하면 배려가 어마어마하네요. ㅎ
무난무난한 착용감.
사은품으로 온 스트랩 케이스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8개까지 수납할수 있어요.
어래?? 두자리가 남는군요. 후훗 두개 더 사러가야징~

사은품 너무 좋음. ㅎㅎㅎ

역시 쇼핑은 즐. 거. 워.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