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가끔 스타벅스 드라이빙 스루로 커피를 사먹었는데요. 이제 스타벅스는 안가려고 충전된 금액도 탈탈 털어썻습니다. 헤헷^^

 

그렇다고 커피를 안먹을수는 없고요. 분위기도 무시못하는 관계로 산것이 있었으니!!

뭘까용~
바로 스타벅스 아이코닉 머그컵입니다.

지마켓에서 1+1 할인행사할때 17,600원에 구입했습니다. 개당 8800원으로 구입. 캬~~~

박스탈출 아이코닉 머그컵~!!
라벨제거시 교환/반품 불가입니다.

컵이 깨져오지만 않았다면 반품이나 교환은 안할꺼임 ㅋ

우리집 네스프레소 머신앞에서 자태를 뽐내는 아이코닉 머그컵.
오픈!!

주변을 종이로 꼼꼼히 싸고있어서 타격받지 않고 잘 왔어요.

이제 집에서 카페 갬성으로 커피 마실수 있겠죠?
컵 자체가 무거워서 들때 쪼매 힘이들긴하지만요 ㅋㅋㅋ

용량은 414ml입니다.

뒷면에 깨알 스타벅스도 써있습니다.
한개는 준하우스 주려고 했는데 필요없다고 하네요.

준하우스는 갬성보다 실용성이 중요해서 집에서도 텀블러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나머지 한개는 친구 선물로 줬어요. 헤헤^^

박스는 잘접어서 작은 택배 보낼일있으면 쓰려고 보관해 놨습니다.
아메리카노 좋아좋아~좋아~
사실 저는 아메리카노는 아이스로 먹습니다.

이번엔 따뜻하게 먹을까 고민 살짝하다가..

얼음 냅다 넣어버림.

역시 커피는 아이스죠!!

아메리카노는 역시 빵이랑 먹어야댐!!

파리바게트 돈까스 샌드위친데 생각보다 겁나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아메라카노랑 잘 어울림요.

 

아이코닉 머그컵 덕분에 행복해진 하루입니다. 스타벅스는 안가도 갬성은 못잃어~!! ㅋ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