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요즘 베개거지는 손뜨개 코바늘 취미 관련해서 골프공이 필요했어요.

 

골프를 치려고 그런건아니고 골프공홀더, 골프공 주머니 한개짜리를 딱 맞춰서 만들어 보고싶어졌거든요.

 

골프하시는분한테 선물로 해드리면 꽤 좋을거같기도하고 유튜브 아이템으로도 좋을거 같아서요.

 

그렁데 집에 골프공이 업쒀.......

 

그러던 와중 이마트에서 발견한 제품이 있었으니..

바로 클라우드 드리프트 골프공 굿즈 기획팩입니다.

화이트 골프공이 3피스 3구 증정~!! 꺄하하항~ 한개만 있어도 되능데~~선물할때 넣어서 줘도 되겠네요.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500ml 8입 구매시 골프공을 증정한다네~
탓나볼륨을 높인 초신선 생라거~!!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기본적으로 클라우드 제입맛에는 맛있어요.

오픈하기전.
살짝 걸리는점이라면 스티커가 오픈이 먼저 되어 있었습니다.

머 내용물만 잘 들어있으면 상관없죠. 그리고 힘겹게 오픈하지않아도 스르르 잘 열리더라구요. ㅋㅋ

두근두근 오픈
무광/유광 화이트 랜덤증정입니다. 
엑스페라에서 나온 골프공이군요.

사실 전 골프공은 전혀 모름. 이런건 얼마나허나??

크크크큭 골프공보다 훠~~~~~얼~~~~씬 좋은 맥쥬맥쥬~
무광인지 유광인지도 모릅니다. 귀엽네요.
3피스 프리니엄~
3피스라서 3줄인감?? 
공마다 다른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귀여워여

요걸 가지고 한번 대박소품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대박안나는건 미리 알고있어요. ㅋㅋㅋ

 

얼른 맥주 냉장고에 넣어서 시원하게해서 꼴깍꼴깍 해봐야겠습니다. 잇힝^^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