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요즘 베개거지는 아이패드에어4에서 수영하는중입니다.

 

뜻하지않게 주문해논 에어4 악세사리가 에어4보다 늦게 도착하는 기현상 때문에 악세서리 포스팅을 늦게 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ㅋㄷㅋㄷ

 

집앞에 다소곳이 놓여있는 아이패드에어4 악세사리와 준비완료된 아이패드에어4~!!

분명 두개다 다른곳에서 배송이 되었는데 어찌 저래 깔맞춤을 한것인지.

아이패드에어4를 셀룰러로 구입했기때문에 유십칩을 신청해 놨습니다.

이야기 모바일이라는 곳에서 행사중인 데이타상품을 구입했어요. 6개월간 20gb가 한달에 2200원에 사용가능합니다.

6개월후에는 다른곳을 알아봐야는게 함정이기는 하지만~~

유심 슬롯을 빼낸다음 크기에 맞춰서 똑똑 때어내어서 넣어줍니다.
이야기 모바일이란곳은 lg u+ 회선을 사용하는 알뜰요금제 회사인듯. ㅎㅎ

집에서 사진을 찍어서 와이파이로 동작하는데 와이파이 없는곳에선 lte로 바뀝니다.

이제 밖에서 나도 디지털유목민(언제적 이야기인지는... ㅋㅋㅋ 아왜~유비쿼터스다~!!)

제일 고민한 부분 키보드케이스입니다.

물론 애플 정품을 사면 얼마나 좋겠습니까만.........비쏴......비쏴도 너무비쏴.......ㅋㅋㅋ

가지고있는 아이패드프로는 정품 키보드케이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미안하지만 에어4에게는 정품을 사주지 못하였습니다.

아이플로우 아이패드에어4 10.9 블루투스키보드케이스입니다. 지마켓에서 73500원에 구입했습니다. 

키스킨이 함꼐 들어가있습니다.

이게 필요할까 생각했는데 확실히 키스킨을 올려둬야 키보드소리가 덜나기는 하더라구용~

아이패드 에어4 장착전입니다.
색상은 둘다 로즈골드..그런데 오묘하게 색상이 비슷한듯 다른듯합니다.
그리고 놀라웠던점은 생각보다 무겁다는사실... 키보드안에 cpu 들어있는듯한 느낌이랄까...

이럴꺼면 에어를 왜 선택했나 할정도로 무겁달까... ㅋㅋㅋ 아니면 제가 정품만 써봐서 그런지 이 무게감은 에어4를 사용하면서 가져가야할 숙제같은 느낌적인 느낌.

아이패드에어4 장착. 장착하고나니까 더무거웡..... 아쉬운점은 저 왼쪽에 달려있는 펜꽂이?? 애플펜슬은 패드에 붙는데 저게 꼭 저기 있어야하는지 모르겠는뎅..

걍 진짜 팬을 꽂고다녀야나...모르게씸다.

사용설명서. 반갑게 한국말이라서 정독했습니다.
키스킨을 씌웠는데 꽤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백라이트도 작동이되는데 딱히 필요없어서 내비둠. 백라이트를 키고 사용하면 키보드 사용시간이 줄어든다고하니 아마도 진짜 킬일은 없을듯합니다.
키보드 연결은 역시나 손쉽게 완룡.
아이플로우 키보드케이스의 장점은 360도 회전기능이랄까?
요로케 안보고 키보드치기도 가능 ㅋㅋㅋ 각도조절도 되니까 이런식으로 해서 필기를 해도 좋을거같습니다.
180도 회전해서 닫으면 이렇게도 됩니다.
한가지 놀라운사실은 키보드 충전시에 5핀을 사용한다는점. ㅋㅋㅋㅋ 앗 그러고보니 제꺼 리디북스페이퍼도 5핀이네용~
너무 애플느낌이 안나가지고 에어4 박스에 들어있는 스티커를 붙여줬습니다.

애플제품샀을때 저 스티커는 한번도 사용해본적이 없는데 이렇게 써보네요. 사이즈가 좀더 작았어야 맛이 날것도 같지만 뭐~

 

아이플로우 키보드케이스 예쁘고 반응도 빨라서 좋기는한데 문제는 무게감이랄까... 휴대용으로 사용하려고 하기는했는데 이거 잘 들고다닐랑가 모르겠습니더.

 

일단 회사 출근할때 들고가보는걸로! 과연 사용은 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ㅋㄷㅋㄷ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