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요즘 베개거지는 과자먹기에 푹 빠져있어요. 넘나조앙~

 

그 중 나름 처음 먹어보는 것들을 소개해 드릴께요.

 

 

추운날 이불속은 진리!!

 

이불속에서 과자를 까먹습니다.

 

이히힝

 

자고난 다음날 자꾸 어딘가 모르게 따끔거린건 비밀. ㅋㅋㅋ

 

 

피코크 피콕포차에서 나온 리얼새우칙크리스피 오리지널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몰에서 행사때 1+1으로 샀어요.

 

가격은......음.......1480원이었나?

 

개당 7~800원대겠죠?

 

 

봉지 뜯뜯~

 

음........양이 적다는 상품평은 봤지만 이정도일줄이야. ㅋㅋㅋㅋ

 

칼로리 표시를 못봤는데 아마도 칼로리를 논의할 수준이 아니여서 그랬을거 같은 느낌?

 

한번에 다 꺼내보지는 않았지만(이불위에서 그런짓은 위험함) 한주먹도 안됩니다. ㅋ

 

 

진짜 리얼로 새우가 들어가 있어요.

 

대부분 머리쪽이였어요.

 

그렇다고 엄청 딱딱한건 아니였구요.

 

과자 씹히는 느낌의 것이였습니다.

 

그런데말입니다. 생각보다 안짰어요.

 

사실 전 짠건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짠맛이 느껴지지 않았을 정도랄까?

 

좋은말로 말하자면 건강한 맛이였고 아닌말로 하자면 아무맛이 느껴지지 않았달까??

 

새우향이 스치듯 안녕~

 

1+1 행사 아니였으면 아마 좀 속상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나머지 하나는 아직도 안먹고 고이 간직하고 있어요. ㅋㅋㅋ

 

 

이번에는 피코크 서울스넥 수고구마스틱입니다.

 

가격은 아마 2천원 안쪽에 구입했던걸로 기억납니다.

 

역시나 이불위에서 먹도록 합니다. ㅋㅋㅋ

 

구입의 이유는 바로 색깔.

 

보라색이 너무 이쁘기도하고 귀엽기도 해서요.

 

 

50g이 들어가 있구요. 칼로리는 238kcal

 

칼로리만보면 50g이 엄청 많은 양일 듯 하지만!!

 

뭐 열기도 전부터 통 사이즈가 그냥 쪼만~해요.

 

 

전통과자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과자라고하네요.

 

으흠.....뭔가 묘함.

 

 

그래도 통은 귀여우니깐~~

 

 

뚜껑 뜯뜯~

 

 

사이즈 비교를위해 손으로 감싸 봅니다.

 

저 상태는 한개도 안먹은 상태!! ㅋ

 

 

그중에서도 제일 긴 사이즈의 고구마를 집어 들어봤습니다.

 

맛은 우리가 흔히 아는 고구마 그 말린 딱딱한 고구마 그맛이에요.

 

조금더 달달하다고 해야하나??

 

그래도 이게 리얼새우크리스피보다 4.5배정도 맛있습니다. 제입맛에는요. ㅋㅋ

 

그런데 문제점이라면 조금 딱딱해서 다 먹었을때 쯤에는 턱이 좀 아팠습니다.

 

둘다 이불위에서 딩굴댕굴하면서 다 먹기는했지만 엄청나게 만족스럽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제 기준 신상이니까 기분 좋게 먹었어요. 신상은 기본 50%는 먹고들어가요~~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