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방문한 식당은 바로바로

 

 

익산의 청해붉은대게 무한리필집입니다.

 

 

지난번에 한번 와본적이 있어서 준하우스랑 한번 다시 와봐야겠다 해서 같이 방문했어요.

 

지난번에는 24,900원에 할인행사중이였거든요.

 

아쉽게도 할인행사는 끝이났더라구요.

 

 

홍게무한리필말고도 킹크랩도이쏘요.

 

이날 싯가는 키로당 95,000원이더라구요.

 

아.....맛나겠당.

 

 

제가 먹을 무한리필 홍게

 

 

연안대게무한리필은 판매를 종료했구요.

 

그냥 홍게무한리필만 진행되고 있어요.

 

가격은 대인 29,900원입니다.

 

 

셀프바도 있어요.

 

 

셀프바에서 간단히 챙겨왔습니다.

 

여기 탕슉 맛집. ㅋㅋ

 

 

오뎅탕이랑 김치전은 사이드로 나옵니다.

 

 

첫접시를 함냐함.

 

 

첫접시는 손질을 해줍니다.

 

하지만 다음접시부터는 알아서 먹어야해용~

 

 

딱딱 톡 하면 살이 톡 빠져요.

 

근데 희안하게 홍게는 먹어도 먹어도 배가고픈건 왜일까.

 

 

배가고파서 홍게라면도 시켜보았습니다.

 

 

세기말 카메라 핸들링. ㅋㅋ

 

 

한입 크게 먹고싶어서 열심히 살만 골라봤습니다.

 

 

맥주가 빠지면 섭하지 ㅎㅎ

 

 

한방에 다 먹기위해서 꾹꾹 주먹밥만들듯 뭉쳐보았습니다.

 

오이피클로 띵동.

 

한입 크게 냐아아~~!!

 

홍게뭉친맛은 두구두구두구두구~~짜.......짜........애미야 홍게뭉치면 짜다.

 

쪼금씩 먹을때가 맛있어요.

 

여러분은 괜히 홍게뭉쳐먹지마요. 제발. ㅋㅋㅋ

 

여기 다녀오고 느낀점은 사장님이 쥐이이잉짜 친절하다는 점. ㅎㅎㅎ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