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싱그러운 쌈밥이 땡기죠?

 

쌈채소 가득넣고 한입 크게 싸먹으면 크~~~

 

그래서 쌈밥집을 찾아갑니다.

 

 

익산 현대뚝배기 쌈밥집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서 깔끔한 외관!!

 

그리고 주차장이 완전 넓고 아스팔트가 쫘악 깔려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주차가 항상 고민이였는데 현대뚝배기쌈밥은 주차걱정 끝~!

 

 

쌈정식 + 삼겹 + 오리로스 +우렁 11,000원을 선택!

 

 

먼저 파채랑 기름장 편마늘 쌈장이 나옵니다.

 

 

사실 제육쌈밥일줄 알았는데 삼겹, 오리로스를 직접 요 솥뚜껑에 구어먹는건가봐요.

 

아......오리로스 별로 안좋......아......하는데... ㅋㅋㅋㅋ

 

모르고 방문한 베개거지가 죄죠.

 

 

쌈은 엄청 푸짐하게 나와요.

 

 

두명이서 방문했거든요. 적당량의 고기가 나와요.

 

 

반찬 가지수 많이나오더라구요.

 

나물류는 제가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가........제입맛에는 짜긴하더라구요.

 

 

우렁초무침....초무침이에요. ㅎ

 

그리고 생선튀김인데 사실 생선튀김은 안먹게되더라구요.

 

 

옥수수도 나옵니다만.. 요것도 역시 손을 안댔어여. 지금생각해보니 한번 뜯어먹어볼껄.

 

 

고기 구어지기를 기다립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향기로운 고기냄새가 저를 지배하더군요.

ㅋㅋㅋㅋㅋ

 

 

된장찌개도 나와요.

 

무난무난.

 

 

잘 구어진 고기를 한점 넣고 쌈싸 먹기.

 

특별한 엄청난 맛은 아니지만 주차가 편해요. 아항항항~^^

 

주차고민이신분들은 한번 방문하셔도 좋을거같아요.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