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의 요리조리 시간!!

 

이번에 먹어볼 음식은 바로바로~~

 

 

지난번 이마트에서 1+1행사때 샀던 똠양꿍쌀국수입니다.

 

베트남쌀국수도 1+1으로 샀었는데요. 움후후~~

 

1280원에 구입했으니 개당가격은 640원입니다.

 

 

만드는법은 스프넣고 끓는물넣고 3분의 기다림.

 

칼로리는 145kcal입니다.

 

오뚜기 베트남 쌀국수보다 5kcal 높네요. ㅎ 아이고 의미없다.

 

 

원재료명도 읽는척 해봅니다.

 

 

건더기가 의외로 많은편이라고 느꼈어요.

 

스프는 액체스프 한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온힘을 모아서 마지막 한방울의 액체스프까지 짜내줍니다.

 

 

끓는물 넣고 기다려요.

 

저는 정량보다 살짝 많게 물을 넣어줍니다.

 

 

또 한젓가락의 행복시간이네요.

 

이번에는 한방에 크게 안먹고 한 3번 나눠먹었어요. ㅋㅋㅋㅋ

 

대견하다.

 

레몬그라스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시큼하면서 칼칼한 맛이 납니다.

 

저는 똠양꿍 좋아해서 꽤 간단한 똠양꿍의 맛을 즐길수 있었는데요.

 

똠양꿍 싫어하시는분이라면 아마도 호불호 있습니다. ㅎㅎ

 

준하우스는 똠양꿍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이건 먹어보려고도 안하더라구요.

 

나머지 똠양꿍 다 내꺼얏!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