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지난번 미니펭수 인형 만들기로 꽤 인기를 받았는데요. 아하항~인기있는거 너무 좋더라구요.

 

물 들어올때 노젓는다고 이번에도 또 펭수를 만들어봅니다.

 

요즘!! 한창 벚꽃 필때잖아요. 사회적 거리두기때문에 꽃놀이는 못하니까 벚꽃펭수라도 만들어서 대리만족하기.

 

 

뾰롱 벚꽃펭수 나타났다 길을비켜라~

 

너무 귀여워........꺄~~

 

 

밀집모자위에 벚꽃데코.

 

 

벚꽃팔찌도 만들어줬어요.

탈착 가능합니다.

 

 

뽀얀 스케치북위에 벚꽃펭수.

 

확실히 만들면 만들수록 펭수에 더 가까워지는 느낌입니다.

 

 

벚꽃펭수의 치명적인 뒷태. ㅋㅋ

 

이제 우리집 포토존으로 가볼까요.

 

 

우리집 포토존 인조잔디위입니다.

 

 

뒷모흡에서도 감출수없는 귀여움이랄까요?

 

 

벚꽃팔찌는 탈부착이 가능해서 걸리적거릴때는 빼도 됩니다.

 

 

팔찌가 없으니까 좀 허전한 느낌은 들지만 귀여움은 변함이 없네요.

 

 

귀....귀여워...

 

어쩜 모자하나썼는데 이렇게 달라질수 있는것인가.

 

 

눕방중인 벚꽃펭수.

 

 

벚꽃펭수 눈방 뒷태.

 

 

벚꽃팔찌를 다른 팔에 끼워봅니다.

 

어차피 팔 사이즈는 같아서 아무쪽에 끼워줘도 상관없어요.

 

벚꽃이 너무 좋다고 생각하시는분은 벚꽃발찌 만들어서 다리에도 끼워보세요. ㅎㅎ

 

 

벚꽃펭수는 선물로 주려고 만들었어요.

 

사실 제가 너무나도 갖고싶은데......으흑 눈물의 입양을 보내기로 합니다.

 

잘가 벚꽃펭수... (뭐 시간날때 하나더 만들죠 뭐. ㅋㅋ)

 

 

입양길에 오른 벚꽃펭수. ㅋㅋ 그래도 가는길이 벚꽃이 피어있네요. 벚꽃놀이는 못가지만 벚꽃산책중인 펭수네요.

 

잘가라~행복해야해~~

 

손뜨개 코바늘 벚꽃펭수만들기는 베개거지 유튜브로도 제작되었습니다. ↓↓↓↓↓↓↓↓↓

 

좋아요~구독~~ 눌러주세요.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