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만들어볼 코바늘 소품은 바로바로~!!

 

 

초 미니미니미~~고구마케이크입니다. ㅋㅋㅋ

 

 

냉장고자석, 마그넷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자석이 없다거나 브로치로 만들고싶으시면 뒷부분에 옷핀을 달아주면 되구여.

 

아니면 열쇠고리로 만들고싶다면 키링을 귀퉁이 케이크판에 달아주면 됩니당~

 

 

사이즈는 가로 6cm

 

 

세로 6cm 입니다.

 

사실 어디가 가로인지 세로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정사각형의 느낌이랄까?

 

 

우리집 포토존 인조잔디위에서 찰칵!

 

 

ㅋㅋ 진짜 언뜻보면 실제 고구마케이크 같아요.

 

신기방기한 보들이실.

 

 

사실 고구마케이크 마그넷은 선물로 전해줘서 지금 저한테는 없어요.

 

 

크.....고구마케이크 먹고싶네요.

 

안쪽에 생크림 듬뿍 들어있는 고구마케잌말이죠.

 

 

지난번 만들었던 흑임자 호박인절미와 함께~

 

커피한잔 하실래요?

 

 

같이 놓으니까 더 귀엽네요.

 

 

흑임자경단 뒷태로도 찍어봅니다.

 

 

사실 고구마케이크판이 흰색이 아닌이유는 우리집 냉장고가 흰색이라 흰색을 케잌판으로하면 이상할거같아서 저색을 선택했습니다.

 

 

혹시라도 만드실 분들은 본인집 냉장고색을 고려해서 케이크판색을 선택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인절미와 커피와 함께 샷샷~!!

 

 

헤헷 냉장고가 풍성해져요.

 

 

하지만 실제로 저희집 냉장고는 가난들었습니다. ㅋㅋ

 

손뜨개 코바늘 고구마케이크 마그넷 만들기는 베개거지 유튜브로도 제작되었습니다. ↓↓↓↓↓↓↓↓↓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세요. 뿅뿅~!!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