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만들어볼 코바늘 인형은 바로바로~~

 

 

다들 카톡하면서 이모티콘으로 한번쯤 써보셨을 화난튜브 밥상엎는 이모티콘입니다. ㅋ

 

역시 화난튜브는 밥상을 엎어줘야 제맛.

 

 

그림이랑 비슷한가요?

 

흐.....저 밥상 진짜 손 많이갔어요.

 

 

후와아앙~진짜 만들다가 밥상 엎을뻔. ㅋㅋㅋ

 

 

깔꼬롬한 스케치북위에서 밥상엎는 화난 튜브.

 

 

튜브만 따로 봅니다.

 

확실히 밥상없으니까 허전하죠?

 

 

화난튜브의 뒷모습입니다.

 

 

화난 튜브의 뒷모습과 밥상 엎어지기전입니다. ㅋㅋㅋ

 

폭풍 전야.

 

 

뒤돌아선 화난튜브 밥상 엎기 1초전. ㅋㅋㅋㅋ

 

엎어버릴꺼야으아~~

 

 

사실 밥상엎는 화난튜브는 발판이랑 밥상이랑 따로따로 분리가 되게 만들었습니다.

 

 

화난튜브 사이즈는 11cm정도입니다.

 

 

손에 한번 들어봅니다.

 

 

우리집 포토존 인조잔디위에서 사진을 찍어봅니다.

 

오잉? 튜브가 인조잔디색이어서그런지 살짝 매직아이 하는 기분? ㅋ

 

인조잔디위 밥상엎기전 화난튜브입니다.

 

 

밥상 엎기!! ㅋㅋ

 

역시 밥상을 엎어야 느낌이 사는군요.

 

 

화가난드아~~화가나~~

 

근데 왜 귀엽죠? ㅋㅋ

 

 

엄청 손은 갔지만 꽤 마음에 드는 밥상엎는 화난튜브였습니다.

 

피규어 느낌으로 만들어봤는데 괜찮은가요?

 

다들 재밌었으면 공감 꾸욱~~

 

밥상엎는 화난튜브 피규어버전은 베개거지 유튜브로도 제작되었습니다. ↓↓↓↓↓↓↓↓

 

 

좋아요랑 구독도 눌러주시면 감사할거같아요. 뿌뿌뿌잉~ㅎㅎ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