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오래간만에 간식쇼핑을~~간다간다~~ 이번에는 동네 하나로마트를 방문했어용~

 

 

조촐한 오늘의 간식 쇼핑~샷!

 

 

쫄병스낵은 라면 뿌셔먹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믿고 먹는 간식!

빠빠빨간맛~~쫄병스낵 매콤한맛입니다.

칼로리는 160kcal.

가격은 780원에 구입했어요.

 

역시 마트가 편의점보다는 저렴저렴~

 

 

쫄병스낵 숯불바베큐맛입니다.

케릭터 왜 귀여움? ㅋ

가격은 매콤한맛과 같은 780원에 구입했구요.

칼로리도 160kcal로 매콤한맛과 동일해요.

 

 

오래간만에 새콤달콤도 세트로 구입했어요.

어어??

 

그런데 말입니다.

 

원래 새콤달콤 5개가 세트 아니였음??? 내가 기억이 잘못 된것인가?

 

하긴 과자종류 내용물이 줄면 줄었지 늘어나지 않는 우리 대한민국이니까요~만쉐만쉐~

 

 

한스틱당 120kcal.

가격은 1580원에 구입했습니다.

 

 

대망의 오늘의 메인 간식이에요.

자연본심21이라는 송악농협에서 만든 과자입니다.

이봉지 480g 다 먹으면 2,720kcal. ㅋ

가격은 11,220원에 구입했습니다.

 

 

개당 칼로리는 나와있지 않아요.

 

21가지 곡식들이 들어가있어서 21인가봅니다.

 

 

마음까지 풍성해지는 느낌이랄까? ㅋ

 

 

꺼내어 봤어요.

카운트 해보니까 45개 들어가 있습니다.

개당 가격이 250원정도, 개당 칼로리는 60kcal정도로 계산되네요.

 

 

먹어볼까요우~

 

 

생긴게 꼭 일본에 우마이봉이랑 닮았어요.

사실 자연본심이라는 이름만 들으면 그다지 맛있을거 같지 않은 느낌이랄까?

 

 

어디한번 함냐함.

 

어어~이거 맛있쟈나쟈나~ㅋㅋ

 

우마이봉보다 자극적이지는 않지만 충분히 맛있어요. 오오~~

 

그리고 이름이 건강한 느낌이잖아요. ㅋㅋㅋㅋ

 

하지만 생각해보면 가격은 좀 있는편인거 같죠?

 

오늘 쇼핑한 제품중에 이게 제일 맛있고 마음에 들어버림. 오올~ 신상은 아닌거 같지만요.

 

내마음속 신상과자 자연본심21! 다먹으면 그때는 세일해서 팔자 알겠지? ㅋㅋ

 

그럼 오늘의 간식탐구 끝~!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