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신나는 편의점 쇼핑 타임~!! 캬하하항~역시 돈쓰는게 젤 즐거움.. 반대로 돈버는게 젤...(더이상 말하지 않을꺼에욤..)

 

달려간다달려간다 CU로 달려간다~

 

 

으흠 구입은했으나... 영수증이 없어서 정확학 가격이 가물가물..

 

 

오예스 미니 마스카포네 치즈케익입니다.

 

요즘 미니로 내놓는게 대세인가 본데..사실 지금까지 나온 미니사이즈의 과자를 먹어봤지만 작게만들었다는거 빼고는 별다른건 느끼지 못했어요.

 

 

오예스 출시기념 이벤트로 5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준다고합니다.

오오오~~설레는 마음으로 박스를 뜯어봤지만... 스타벅스쿠폰이 나오는 행운은 저에게 오지 않았어요. 쳇!

 

 

12개가 들어있구요. 한개당 145kcal입니다.

 

 

쁘띠 명가찰떡파이입니다.

6봉지가 들어가 있어요.

 

 

한박스 다 먹으면 345kcal니까 나누기6하면 57.5kcal가 산출됩니다.

 

사실 이거 새로나온 제품인줄알았는데 이것도 마찬가지로 찰떡파이 미니버전이였네요. 낚였어.....ㅋㅋㅋ

 

 

한손에 다 올라가는 미니미니한 애들입니다.

귀여운거빼고는 장점이라고는 없는 애들이죠. ㅋㅋㅋ

맛은 안먹어보도 알거같은 느낌이랄까?

 

 

밀크티에 딸기를 넣어봄, 밀크티에 초코를 넣어봄

 

1+1 행사중이라서 구입해봤어요.

 

포장용기가 이쁘기도 하구요. ㅋㅋㅋㅋ

 

 

칼로리는 밀크티에 딸기를 넣어봄은 180kcal,

밀크티에 초코를 넣어봄은 186kcal 입니다.

 

사실 1+1이라 구입하기는했는데 맛은 기대하지 않았거든요.

 

옴마. 이거 맛있어요. ㅋㅋㅋㅋ 밀크티 좋아하시는분들 진짜 맛나게 먹을수 있으실 거에요.

 

사실 베개거지는 밀크티를 그닥 좋아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맛나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이 시리즈는 커피에 녹차를 넣어봄도 있어요. 사실 그시리즈는 너무나도 실험적이여서 사지 못했습니다. ㅋㅋㅋㅋ

 

 

신기해서 구입한 쫄병 안성탕면과 쫄병 짜파게티입니다.

 

이건 행사중 아니더라구요.

 

 

칼로리는 둘다 동일하게 150kcal입니다.

아마도 쫄병스낵에 안성탕면스프, 짜파게티스프 찍어먹는맛이 아닐까 상상해봅니다.

 

아직 먹어보지 못했어요. 헤헷^^

 

 

오뚜기에서 나온 코코넛 단호박 무스입니다.

 

여러분 이거 CU에서 1+1 행사중입니다.

가격이 3500원이니까 한개당 1750원꼴이죠.

 

카카오닙스 밤무스도 동일행사중이니까 참고하세용~(안먹어봄)

 

 

차게해서 먹어도되고 따뜻하게 먹어도 됩니다.

 

저는 전자랜지에 윙윙 돌려서 먹는 방식을 선택할께요.

 

칼로리는 240kcal입니다.

 

 

전자랜지에 나와서 뜨끈해진 단호박무스입니다.

 

중간중간 코코아가 씹히면서 씹는 재미도있고 시중에서 파는 단호박죽보다 덜달아서 좋더라구요.

 

칼로리도 괜찮고 속도 편안하면서 한끼대용으로 꽤 괜찮은거 같아요.

 

으흠......다음에 편의점가면 사재기를 해놔야하나 살짝고민중입니다. ㅋㅋ

 

베개거지 편의점 쇼핑기 끝~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