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탕진 꿀잼 베개거지는 이번에 신박한 샤워기 필터를 구입했어요.

 

바로 바디럽 비밀샤워라는 비타민밀크샤워필터입니다.

 

사실 이거 없어도 사는데는 아무 지장이 없기는 합니다만... 궁금해서 구입 ㅋㅋㅋ

 

 

사실 지난주에 구입해서 바로 택배가 오기는했는데...

 

귀찮아가지고 현관에서 한 일주일 방치했습니다. 아하하항

 

구입할때는 막 이거 없으면 안될거같고 빨리 사야할거 같고 한데...희안하게 개봉을 미루는 제품군들이 좀 있긴하죠? ㅋㅋ

 

나만그래요? 진짜?

 

 

개봉~

한개만 살까하다가 안방샤워기랑 공용욕실샤워기랑 두개를 구입했어요.

 

 

우유곽 디자인의 비밀샤워박스.

 

엇......이렇게 보니까 이거 집들이 선물로도 꽤 괜찮을거 같은데요?

 

박스가 귀욤귀요미~

 

 

남자는 핑크지~하면서 준하우스가 선택한 향기는 바로 포근한 라벤더 블러썸.

내 몸에 향기를 입히다~과연~!!

 

 

클레오파트라는 왜 우유로 목욕을했으까요잉?

 

 

잔류염소를 제거해주고 비타민C도 들어있다는데...으흠..뭐 나쁘기야 하겠어요? ㅋ

4인가족기준으로 7,200리터 쓸수있다고합니다.

아껴쓰려면 샤워 자주 안해야겠어요. 아하하항~

 

 

수전에도 설치할수있고 샤워기에 설치할수도 있어요.

 

 

베개거지가 선택한 향은 베이비파우더입니다.

 

우훗. 향기로라도 어려지고 싶은 느낌이랄까?

 

 

과감하게 박스를 개봉합니다.

 

비닐로 한번 더 포장되어있습니다.

 

 

필터 넘 귀욤귀욤하네요.

 

 

샤워기 해드를 돌려서 빼준다음에~

 

 

필터를 끼우고~

필터위에 샤워기헤드를 다시 끼워주면 끝~

 

 

목이길어 슬픈 샤워기가 되었네요.

 

 

뭐랄까.....음.....있어보인다고 합시다.

 

샤워기 메달 위치는 다시 조정해얄듯 하죠?

 

 

물이 잘 나오는지 틀어봤는데요.

 

앗...밑부분에서 살짝 누수가 납니다.

 

고무패킹이 절실..

 

구성품에 고무패킹 하나쯤 들어가 있으면 더 좋을거 같네요.

 

 

조정후에 꽂아줬어요.

 

이제 샤워를 해줘야겠죠?

 

원투뜨리포 버블버블~

 

저는 샤워제품을 향기나는걸 하나도 안쓰는데요. 오오~은은하게 내몸에 향기가 흘러요. 특히 머리카락에서 향기뿜뿜.

 

그리고 전 씻고나서 미끈미끈한거 딱 질색인데요.

 

미끈미끈하지도 않아요. 내취향~!

 

사실 베이비파우더는 끼워보지도 못했어요. 샤워기가 수전쪽이나 샤워기 헤드쪽이나 다 꽉 끼어있어가지고... 장비없으면 안빠질거같아서요.

 

베이비파우더향도 기대가 됩니다.

 

딱히 살면서 필요한 물품은 아니지만 있으면 내 삶이 한단계 업되는 느낌은 받는거 같아요.

 

비타민공급이 되는지도.... 잔류염소를 제거해주는지도... 눈에 보이지 않지만요. ㅋㅋ

 

오늘도 기분좋게 원뚜 뜨리 뽀 버블버블~샤워할수 있을거같아요.

 

앗!! 그리고 화장실 냄새가 좋아짐을 느낄수 있어요 ㅋㅋㅋㅋ 1석2조 화장실 방향제 득템.

 

그럼 안녕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