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제주도 놀러가면 꼭 다시 방문해야 하는곳이 있었으니 빠밤!

 

바로 중문 수두리 보말칼국수!!

 

작년 10월에 방문했었는데용!

https://100hand.tistory.com/2639

 

[제주도5박6일]셋째날 중문수두리보말칼국수 보말칼국수에 보리밥 꼭 말아드세요. 어제 먹은술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셋째날이 밝았어요. 지난밤 한잔 뽕 했기때문에 아침은 해장을 하러 가야겠죠? ㅋㅋㅋ 지난번에는 중문수두리보말칼국수를 가려고했다가 중문보말칼국수집에 갔

100hand.tistory.com

 

반년만에 다시 찾아왔습니다. 후훗^^

 

지난번엔 9시쯤 방문했었는데 인간은 발전하는 동물이니깐

 

8시에 테이블링해놓고 출발~후후^^

 

도착해서 코드번호 입력하고 거의 대기없이 입장했습니다. 꺄~~~~

지난번과 변함없는 가격!! 좋아좋앙~
추가반찬은 셀프로 뾰로롱
주차가능구역 설명해 놨는데요.

이거봐도 모르겠는건 나뿐인가?? ㅋㅋㅋㅋ

 

언덕 밑으로 내려가면 왼편에 주차장 크게 오픈되어있는데 간이오픈인지 아직 주차요금은 안받더라구요. 지금은 모르겠습니다만 차라리 요금내고 맘편하게 먹는게 정신건강에는 좋을거같아요.

반찬 반년전이랑 동일. 반가워요.
비쥬얼도 반년전이랑 동일. 반가워요.ㅋ
다진고추 넣는것도 동일. 반가워요. 후추 후추추추
보리밥 추가도 동일. 반가워요. ㅋㅋㅋ
과연 맛은?? 반년전과 동일. 반가워요. ㅋㅋㅋㅋ
보리밥 말아먹는것도 동일. 반가워요.
솔직히 보리밥 말아서 바닥에 깔려있는 보말이랑 같이먹는게 제일 맛있음. 이게 액기스!!
솨솨솨솩 먹기.
올 클리어. 조금 전투적으로 먹었나.? ㅋㅋㅋㅋㅋ

맛도 가격도 변함없어서 좋더라구요. 

 

역시 음식은 가심비가 짱이여!!

 

맛도 가격도 인정.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