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언제인지는 모르겠는데 익산 모현동에 스타벅스가 생겼더라구요.

 

오올.. 이제 익산 모현동도 스세권인가~!

 

새로 생겼으니 가봐야겠죠?

 

 

혹시라도 익산 모현동 스타벅스가 드라이빙스루인줄알고 가시는분들 있으신가요?

 

 

저도 이거보고 모현동도 드라이빙스루인줄 알았어요.

 

 

하지만 익산 모현동 스타벅스는 주차장이 넓은 스타벅스인걸로~!

 

주차장 진짜 넓더라구요. 오울~!! 주차걱정 고민고민하지마~

 

스타벅스는 주차금지 팻말도 스타벅스 스럽당~

 

 

사실 지난 휴일날 드라이빙스룬줄알고 들렀었거든요.

그때 휴일낮이어서 그런지 엄청나게 사람 많더라구요.

줄서서 기다렸다가 커피 받는데까지 20분 넘게 기다림.....

다들 스타벅스 좋아하나봐요.

 

하지만 오늘은 다르닷! 평일 오후 8시에 방문합니다.

 

와~스벅달이다!

 

 

메뉴도 정독해봅니다.

 

 

디저트도 구경구경~

 

역시 평일 오후 8시는 바로 주문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래도 복작복작하더라구요.

 

 

스타벅스 생딸기우유 오올

 

그리고 왼편에 보이는 스타벅스 사탕통... 남자곰 여자곰이 있는데......

 

곧 화이트데인데 스타벅스 사탕통 두개 받으면 진짜 행복하겠다. 보고있나 준하우스?

 

 

주문을하고 텀블러랑 컵 구경도 합니다.

 

다른지점이랑 별다를건 없어요.

 

 

테이크아웃 아닌 마시고 가는걸롱~

4명이서 갔거든요.

 

아메리카노 4,100원, 시그니처 초콜릿 5,300원, 봄딸기라떼 6,900원

 

그리고 베개거지는 많이 먹고 왔으니까 살안찌는 히비스커스티로 선택 4.100원 입니다.

 

그리고 디저트는 딸기녹차 치즈케이크 6,900원으로 선택했어요.

괜찮아 디저트배는 따로있어!

 

그리고 주문할때 이름은 뭘로 하지??고민하지마세요. 저는 주문할때 살짝 고민했음. ㅋㅋㅋ

그냥 주문번호로 불러줍니다.

B-95손님을 찾으면 음료받으러 가면되요. ㅎㅎㅎ

 

 

주문한 음료랑 디저트가 나왔어요.

 

받아들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음.......인테리어는 1층에 몰빵한느낌이랄까?

 

2층은 별로 스타벅스 느낌 안나요. 편한 의자가있다는거?

 

좋게말하면 그냥 유럽의 어느나라 기차 대합실 같은 느낌이에요.

 

스타벅스의 느낌을 받고 싶으신분들은 1층에서 조금 불편한의자에서 커피냄새 품품 마시면서 드시는걸 추천.

 

 

봄딸기라떼는 종이빨대를 주더라구요.

요즘엔 플라스틱빨대 없는거 아시죠?

조심하세요 먹다가 종이까지 씹어먹을수 있음. ㅋㅋㅋ

 

 

스타벅스 딸기녹차치즈케이크 한번 먹어볼까요?

 

 

녹차부분 이쁘게 먹기는 힘듬 ㅋ

뇸뇸....엄청 진~~~~한 치즈케이크에요. 제가 느끼기에는 치즈함량98%, 녹차가루 1%, 1%는 잘 모름. ㅋㅋ

 물론 딸기도 마찬가지.

 

진한 치즈케이크 좋아하시는분들은 먹어도 괜춘할듯..

 

하지만 오늘 스벅 방문한 4명은 다들 포크를 내려놓았다고 한다.

 

 

케이크위에 올려진 귀욤귀욤 초콜릿에 도전합니다.

 

아...시큼하면서 텁텁한 이맛?

 

히비스커스차가 제일 맛있었어요.ㅋㅋ

 

 

딸기녹차치즈케이크는 남기고 가자니 너무 많이 남기도하고 비싸게 주고샀는데 그건 또 아닌거 같아서 남은거 포장해달라고했더니만..

오오올~~스타벅스 박스에 담아서 주더라구요.

 

뭔가 있어보임. 아......베개거지는 허세있는 뇨쟈!

 

이런거 참 좋아합니다. 아하하항~!

 

모현동 스타벅스 탐방기 끝~!

 

그럼 안녕 :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