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사실 집에서 배달음식을 생각보다 많이 시켜먹지 않습니다.

 

왜냐?? 집이 좀 외진곳이라그른지...배달이 잘 안와요. ㅋㄷㅋㄷ

 

그래도 중국집과 치킨집은 배달이 오니까 그것또한 복받은일 아니겠어요?

 

그래서 말입니다. 오늘은 중국집~!

 

지난번 익산 화원반점에서 셋트메뉴를 시켜먹었었는데요. 궁금하면 클릭 ☞https://100hand.tistory.com/707

 

이번에는 맛있는 녀석들에서 김준현이 그렇게 쟁반짜장을 맛나게 먹던데.....그래 결심했어 쟁반짜장 고고~!

 

 

쟁반짜장이 도착했어요.

 

힁........아쉽게도 일회용기에 왔어요.

 

랩을 다 뜯어서 먹을수도 있었지만 넘칠수도 있겠다 싶으니까 저만큼만 뜯어 먹기로합니다.(절대 귀찮아서가 아님. ㅋㅋㅋ)

 

쟁반짜장 2인분을 주문 가격은 15천원입니다.

 

 

댄무지댄무지~

2인분이라그런지 단무지는 두개~오우예~! 각1단무지.

 

 

오징어를 얹어서 호로로록~!

 

맛있다아~!

 

 

쟁반짜장 더 맛나게 먹는법은 역시 고춧가루 쳐먹기.

 

느끼함은 가라~!

 

 

짜장 짝꿍 단무지랑 호로록~!

 

 

단무지도 좋지만 집에있는 김치와도 한입 챱챱.

 

아.....너무 맛있어요.

 

면을 거의다 먹어갈때쯤.....배가부르지만 해야하는 의식이 있죠.

 

바로 남은 짜장소스에 밥말아먹기~!

 

 

비비기전에 고춧가루 솔솔 뿌리기.

 

 

아직도 남아있는 해산물들.

 

함냐함냐함~~

 

쟁반짜장이 처음부터 살짝 묽은 느낌으로 와서 국말아먹듯 먹었어요. 하하항~

 

쟁반짜장 클리어~!

 

 

탄수화물에는 탄수화물로 답한다~!

 

후식으로는 바로 야채빵!! ㅋㅋㅋ

 

익산 원예농협 하나로마트에 빵집 홍윤베이커리 야채빵을 먹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전번 궁금하신분들은 여기~

 

 

한귀퉁이 뜯어 먹기.

 

어?? 이거 맛있어요. 야채빵 먹으러 이성당까지 갈일이 아니에요.

 

비슷한 맛이 납니다. 보급형 야채빵인가봄 ㅋㅋ

 

야채도 듬뿍듬뿍~ 피클맛이 많이나서 상큼상큼해요.

 

 

나는 아직 배고프다~!!

 

고로케도 하나 맛보도록 할께요. 아하하항.

 

 

야채빵이랑 같은 소를 쓸줄 알았는데 전혀 다르구요.

 

감자랑 계란맛, 야채들이 잘 어울려요.

 

후추맛이 강하게 코를 때립니다.

 

전 후추 좋아해서 꽤 괜찮았어요.

 

 

챱챱챱~~

 

근데 역시 과유불급... 너무 많이 먹었더니만 배가 배가.......불러요. 헤헤헤^^

 

그럼 안녕 :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