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지난밤 치킨이 너무 땡겨가지고 .... 베개거지의 손은 핸드폰위를 떠날줄 모르고 주문합니다 치킨치킨!!

 

후라이드 치킨으로 밤을 달렸어요.

 

맘같아서는 한마리 다먹을수 있을거같았는데 항상 남더라구요.

 

남은치킨을 방치하고 하루가 지났습니다.

 

퇴근후 남은치킨이 자꾸 눈에 보여요. 저녁밥도 먹기는 해야겠고.... 그래 결심했어! 남은 치킨을 활용해보는거야!

 

 

제일 중요한 남은치킨과 김밥용김, 냉동밥3개, 김밥단무지입니다.

 

완전 간단하죠? 이걸로 치킨김밥 4줄을 탄생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귀찮고 싶으신분들은 취향껏 더 넣어주세요.

 

 

남은 치킨을 확인하도록 합니다.

 

음....그냥 김밥싸지말고 먹어버릴까? 살짝 고민했어요. ㅋㅋㅋ

 

 

치킨김밥만드는과정중 제일 손많이가는 치킨발라내는 작업입니다.

 

이것만 견뎌내면 더이상 어려움은 없어요.

 

 

밥을깔고 발라낸 치킨을깔고 단무지 하나 넣어주면 끝!!

 

밥은 흰밥이면 더 좋았겠지만 애석하게도 베개거지 집에는 흰쌀 퇴출운동으로 찾을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이때!! 밥에 간을 안합니다.

 

싱거울거 같다구요? 염지된 닭을 얕보지 말아요.

 

얕보지마요~노노노~염지된닭 노노노~♬

 

 

내용물도 별로 없으니 김밥말기도 엄청 수월해요.

 

휘릭 말면 휘릭 말림.

 

 

치킨김밥 컷팅 샷.

 

이쁘지는 않지만 어디 김밥꽁댕이를 먹어봅니다.

 

ㅋㅋㅋㅋㅋㅋ뭐야......왜맛있어요? 간도 짭짤허니 맛납니다.

 

이것은 단무지와 치킨의 힘!

 

희안하게 맥주가 땡기는 치킨김밥입니다.

 

맥주.......급 냉동실에 넣어놔야할까요?

 

 

준하우스랑 먹으려고 4줄을 만들었어요. 4줄은 2인분인거 다들 알잖아요?

 

준하우스의 김밥 로망이 집에서 뷔페에 쌓여있는 김밥처럼 먹는거라나..

 

소원 한번쯤 들어주는걸롱~

 

김밥컷팅후 하나하나 피라미드쌓기를 시작합니다.

 

 

치킨김밥 피라미드닷!!

 

뭔가 별로인듯 괜찮은듯 별로같은 너~~

 

 

재정비를 하고 다시 찍어봅니다.

 

재정비라고 해서 별건없고 다른각도에서 찍었어요. ㅋㅋ

 

만드는시간은 치킨발라내는시간빼고 10분만에 만든거 같아요.

 

김밥 4줄 10분만에 집에서 만드는기적!!

 

야~너도 남은치킨만있으면 할수있어. >.< 야너두. ㅋㅋㅋㅋㅋ(급..죄송..)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살짝 아쉬울정도로요.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