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마약왕이 드디어 개봉했어요.

 

요즘 잘나가는 영화배우들이 총출동한 이 영화!!

 

시사회평이 너무나 별로라서 불안한 마음이 없지않아 있지만 설마 그렇게 별로일까 싶어서 예매완룡~

 

 

퇴근 하자마자 후다닥 달려갔어요.

 

오올~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자리는 거의 만석입니다.

 

인기가 있기는 한가봐요.

 

cgv응원팩 주중7천원 관람쿠폰을 쓰고 카드선할인을 받아서 봤는데... 휴... 할인안받고 봤으면 욕할뻔. ㅋㅋ

 

그러고보니 지난 월요일날에 마약왕 1+1행사도 했다고 하네요.

 

아슬아슬하게 영화관 도착.

 

우훗 즐거운 마음으로 영화를 보기 시작했어요.

 

그 마음은 오래가지 않았습니다.

 

언론 시사회평이 딱 들어맞았어요.

 

돌돔가지고 매운탕끓여버렸다는 평이 이렇게 가슴에 와닿을 줄이야. ㅋ

 

진짜 처음에는 아 전반부여서 그렇겠지?

 

중반부에는 에이 후반부에서는 아드렐날린 팡 터지겠지?

 

언제언제??

 

뭔가 많이 시도를 하는거 같기도한데 이거 뭐죠?

 

이거 어디서 많이 본거같은 느낌인데..이거이거 영화 강남 1970이 땅투기버전이라면 마약왕은 마약버전이네요.

 

강남 1970도 진짜 재미없게 봤었는데 이기분을 또 느낄줄이야.

 

그리고 왜 또 러닝타임은 그렇게 긴거요?

 

실제로 길기도하지만 지루해서 더더욱 길게 느껴짐이 큽니다.

 

내 아까운 평일 퇴근후 여가시간 돌려내라~!!

 

보통 영화보기전에 시간날때 리플렛을 찍는데 이번에는 아슬아슬하게 들어가서 영화본후에 찍어야겠다 했는데요.

 

영화보고나서 리플렛보는데 찍고싶지 않더라구요. 그냥 그런 기분이였음.

 

호기심을 못참고 보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보시기 바랍니다.

 

책임못짐 ㅋ

 

음.....너무 안좋은 얘기만했는데요. 영화의 장점을 굳이 찾자고 하면..

 

조우진은 여기서도 정말 눈을 사로잡더라구요.

 

조우진은 한국영화 어디에든 있는거 같기도 ㅋ 정말 조우진 연기는 정말 멋져요. 엄지척!

 

더이상 할말도 없어요.

 

그럼 안녕 X(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