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마트에 장보러 다녀왔습니다. 

 

사실 주식보다는 술쇼핑을 다녀왔달까?ㅋㅋ

가볍게 맥주랑 와인만 사려고 갔는데....양주코너에서 발견한게 있었으니!!

조니워커 블랙라벨12년산 기프트팩이 나를 반겨주는게 아니겠습니까??

심지어 리미티드 에디숑!! 

그리고 지금 700미리가 42,800원으로 세일하고 있음!

안살이유가 없쟈냐쟈나!! 

라스트원 집어왔습니다.

블랙라벨 부드럽고 맛있음! ㅎㅎ 안살이유가 없는걸 또 강조!

선물팩안에는 블랙라벨 700미리와 컵이랑 코스터가 들어가 있습니다.

가정용 히히^^
보고만있어도 뿌듯해지는 이기분 ㅋㅋ

코스터는 아크릴로 되어있어서 실용성은 없을거 같긴하지만 ㅋㅋ

가격이랑 구성은 딱 가벼운 선물용으로 좋을거 같습니다.
컵은 꽤나 고급진 느낌!!

양주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가볍게 선물용으로 좋을거같아요.

곧 추석인데 추석 선물로도 좋을거 같습니다.

 

하지만 나는 나에게 선물 ㅋㅋㅋ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