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스타벅스 MD 신상체크 하는편인데용^^

 

이번에 꽤 마음에 드는 제품이 나와서 바로 구입하려고 대기하고 있었습죠.

미르 올데이핸드콜드컵 932ml 51,000원 구입했습니다.

출시일(8월2일) 바로 다음날 동네 스타벅스 방문했는데 전시용밖에 안남아 있더라구요. 

뭐야뭐야 인기있는건가?? 아니면 그냥 하나만 가져다 논걸까? ㅋㅋㅋㅋㅋ

SS 쿨 써머 미르 올데이 핸들 콜드컵 이름 어렵네요..
전시상품이라 그냥 달라고 했는데도 박스에 꾹꾹 담아줬습니다.

아마도 교환환불때문인거같아요. 

대용량 텀블러는 뭔가 뭉툭해서 안이쁜데 이번에 미르머그컵은 얄롱하게 잘빠진거 같더라구요.

색도 맘에 들어요.

손자비도 얄쌍하니 좋고 접합부가 이어져 있어서 맘에듬.
뚜껑색도 맘에 듬.
열어보면~!!

취급주의 설명서랑 빨대랑 들어있어요.

에코텀블러쿠폰은 스벅앱으로 받았습니다.

뜨거운 음료를 넣어도 괜찮을거같긴하지만 차가운 음료용입니다. ㅎㅎ
호옹 깊긴하네요.
빨대는 윗쪽 실리콘재질이랑 밑 플라스틱 재질 분리가 되서 세척 간편!
꼭꼭 꼽아주면 음료가 사이로 흐르지는 않을거같습니다.
우후후 그립감 좋넹!

사실 짝꿍 선물용으로 산거라서 개봉만하고 깔꼼하게 세척해서 짝꿍 출근할때 음료가득 담아서 줄 예정입니다.

꽤 마음에 들어 하더라구요. 

선물해주는 입장에서도 흐뭇^^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