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 혼자 대전여행 다녀왔어요. 

 

노잼도시 대전에서 대유잼 여행하기 베개거지 팔로팔로미!

먼저 성심당DCC점을 방문했어요.

맨날 본점만가다가 DCC점은 처음!!후후^^

빵종류는 본점보다 많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뭐 있을건 다 있는거 같기도.
본점이랑 똑같이 케익부띠끄랑 분리되어 있어요.

평일오전이라 대기는 없었어요. 러킈!

빵보니까 너무 기분이 째져!
양배추빵 새로나온거같길래 비쥬얼은 안끌렸지만 하나 담아줌 ㅋ
명예의전당도 구경함해보고용 ㅋ
요로코롬 담아봄.
주차는 1시간은 무조건 무료구요 주말은 온종일 무료.

근데 혹시라도 1시간 이상 머물거같으면 계산할때 주차권 달라고하면 요거한장 줍니다.

DCC에서 1시간 이상 머물분들은 꼭 주차권 챙기세요.

안먹어도 배부른 느낌이지요? ㅋㅋㅋ
대전가기전날 루이비통에서 살거 체크체크!! ㅋ

대전은 말입니다?? 루이비통 보유도시 ㅋㅋㅋㅋㅋ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점에 도착했습니다. 뿌뿌!!
뒷문도 있지롱~ㅎㅎ
거의 오픈런으로 들어와서 대기없이 쭉쭉!

스피디반둘리에30이랑 스피디반둘리에25랑 사이즈 고민하는중......역시 데일리로 들거면 25가 맞는거겠지??

 

그래 25 너로 정했다!!

쇼핑 완료!! 뉸뉴냔냐~!!

루이비통 쇼핑백 들고다니니까 갤러리아 어느쪽에 있냐고 길 물어보시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쇼핑백 들고있는게 조금 부끄러웠다.

대전 신세계백화점으로 넘어갑니다.

그이유는 38층스타벅스 갈라고!! ㅋㅋㅋㅋㅋ

사실 38층 스타벅스는 신세계백화점이아닌 엑스포타워에 있습니다잉~!! 스타벅스 전용 엘베도 있음. ㅋㅋㅋㅋ

폴바셋 좋아하시는분들은 39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난 별쌓으러 스타벅스로 갈꺼디용!

 

와...진짜 금방 올라가는데 귀가 멍 하더라고요? ㅎ

먼저 자리부터 잡았습니다. 뷰봐라 뷰바라~
싸이렝오더로 주문해주기. 크.....완전 갬성 미쳤다. 여기가 대전인가 뉴욕 센트럴파크인가?

 

토마토 치킨 바게트번 샌드위치(7300원)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벤티 냠냠냠!

토마토 어쩌고 처음 먹어봤는데요?
맛있긴한데 이게 7300원이라니....선넘었네?ㅋㅋㅋㅋㅋㅋ 자리값이다 치고 먹기.
괴상망칙한 벽화도 감상해보고요.
높디높은 천장도 감상하면서~!!
저 멀리 아파트촌 뷰도 즐겨요.
와... 있다보니까 넘넘 아쉬운거임?? 아아랑 빵도 다 먹고......

그래서 또 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

너티쿠키 별2개 이벤트중입니다.

아메리카노나 라떼시킬때 너티쿠키 같이 주문하면 별2개 추가지급합니다.

근디 너티쿠키가 1500원이라는건 안비밀 ㅋㅋㅋㅋㅋㅋ

너티쿠키랑 아이스아메리카노 톨사이즈로 주문해줌.
요 콩만한게 1500원이라니!! 내가 별때문에 먹는다 ㅋㅋㅋ
맛은 버터맛 진하게나는 묵직한 쿠키맛. 맛이 없진 않은데 그르타도 막 엄청난맛은 아님. ㅋ
다 먹었으니 이제 일어나 보도록 합시다.
안녕 38층 스타벅스야! 담에 또올께

38층 스타벅스 재방문의사 한가득입니다. ㅋㅋ 

집에와서 양배추빵 먹어보도록 할께요.
한입 냠냠. 응?? 이거 뭔맛임? 빵쪽만 먹어서 그릉가?
좀더 안쪽을 먹어보자.

뭔가 비쥬얼은 타코야끼느낌인데.......타코야끼맛도아닌게 이게 양배추 상큼한맛도 아닌게....

와.....나 성심당빵 다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

성심당빵 최악을 꼽으라면 나는 당연코 양배추빵이다. ㅋㅋㅋㅋㅋ다시 만나지말쟈!! 제발 ㅋㅋㅋㅋ

 

나홀로 당일치기 대전여행!! 누가 대전 노잼도시래?? 진짜 잼나게 놀다 왔습니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