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지난번 속초 여행 다녀왔는데 밀려서 쓰는 식당 포스팅!ㅋㅋㅋ

 

속초 라마다호텔 체크인하고 가까운 곳 횟집을 검색해 봤습니당!!

라마다호텔 뒷쪽으로 바닷가따라 걸어가다보면 요로케 횟집이 모여있는곳이 보입니다.

걸어서 5~10분정도였던거 같아요. 기억이 안남. ㅋㅋㅋㅋㅋ

검색해봤는데 현지사람들이 많이 가는 포스팅이 많아서 청이횟집이라는 곳으로 결정!!

미리 말씀드리자면.. 현지사람들이 많이 가는지는 모르겠다?? 히히^^ 그냥 관광지라고 생각하심 편안하게 먹을수 있음. 

회포장도 하는거 같아요.
사실 대게먹고싶어서 온거라서 대게세트로 먹을라고했는뒝.. 2인 18만원이면 좀 부담되는거 같기도하지만 또 다 먹기 힘들거같고..

고민하고 있으니께 사장님께서 물회빼고 15만원에 해주신다고 하심. 콜!! 

물컵이랑 수저는 천공의움직이는성처럼 위에 떠있어요.ㅎㅎ
원산지는 다 국내산인데 가리비는 일산?? 우리나라 일산은 바다가 아니니까 일본산을 줄여서 일산으로 써놓으셨나보다.ㅎㅎ
해산물 등장!! 전복이랑 해삼 나옵니다. 전복 꼬독꼬독~!
저 막장 맛있더라구요.ㅎ
모듬회도 나왔습니다.
신선했던거 같아용
대가 등장!! 1마리. 엄청 크지는 않아요.
그래도 수율은 좋았습니다.
맛나게 발라먹깅~!대게맛이에요.
그리고 여기 김치 진짜 맛있더라구요. 한번더 시켜먹었어용
게살바른거에 비벼비벼 먹으면 꿀맛.
매운탕도 나왔습니다. 보글보글~~

음... 물회까지 포함해서 18만원에 먹었어도 2인 충분히 먹을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ㅎㅎㅎ 

요즘 내 위가 늘었나???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엄청 깔끔한집은아니고 노포감성으로 먹는곳이에요. 참고하세용.

역시 관광지라서 가격은 좀 있는 편인거 같아요.

관광지로 한번쯤 가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역시 대게에는 소주!! 소주먹고 숙소로 돌아가는길!!
라마다 호텔 바로 앞에 새로운 건물이 높게 올라왔더라구요.

지난번에 라마다호텔에서 숙박했을때는 건물 올라가고 있어서 잘 몰랐는데 건물 올라가니까 라마다호텔 한쪽이 건물뷰가 되었더라구요.

쏘 답답!!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