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다녀왔어용~

 

와인류만 듬뿍담뿍사왔는데욧!! ㅋㅋㅋㅋ

 

너무 와인만산건가 해서 사가지고 온 신상품이 있었으니!!

스모크햄 사라다빵입니다.

베개거지 사라다빵을 피자빵 다음으로 좋아하는데 요로케 신상이 나와버렸지 모야~

이런건 원산지보면 잘 못먹으니까 흐린눈하기. ㅋㅋㅋㅋ

5개에 7980원이니까 개당 가격은 1596원으로 1600원꼴!! 이거 꽤나 묵직한데용~!!
반 잘라보면 요로캐 생김. 내용물이 한쪽으로 꽤 쏠리긴 했지만 그래도 나름 햄토핑까지 됨.
빵칼로 쓱싹쓱싹 잘라서 먹기.

상큼하면서 달큰하면서 너무 맛이쫘나~!! ㅋㅋㅋㅋㅋ 가격 생각하면서 먹어서 더 맛있나?? ㅋㅋㅋㅋㅋ

 

막 엄청나게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생각나는맛입니다. 다음에 트레이더스가면 꼭 또 사야하는 아이템!!

 

또 먹고싶당.....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