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응모함이 필요해서 인터넷으로 알아봤는데 이게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흠........걍 만들어버리자!!

 

다이소로 출동~!!

컬러보드롱 300*450 2장씩 들어있는 세트를 3세트 가지고왔습니다. 총 3천원!!

색깔이 여러가지였으면 좋았겠는데 한정적이라서 조합 생각해서 사봤습니다.

집에 칼이 조금 시원찮아서 티타늄코팅커터칼을 데리고왔어요. ㅋㅋㅋ 칼날도 사는김에 삼.

그리고 만능본드를 샀습니다. 다 각각천원입니다.

정육면체로 만들려구요. 6장을 300*300을 만들어볼께요
자가 없어도 괜찮음 ㅋ 이로케 대고 컷팅할께요.
어느정도 자르고 요로케 똑 반 자르면 그럭저럭 깔끔하게 잘려요.
다 잘랐으면 풀칠해야겠죠?
만능본드라매...............시간이 지나면 붙을줄알았는데 전혀 안붙어서 걍 투명테이프를 안보이는쪽에 덕지덕지 바르기로합니다.
아하......보드롱이 5mm두께가 있어서 저렇게 튀어나옵니다. ㅋㅋㅋ 1cm정도 더 잘라줬어요.
요론식으로 딱 맞게 테이프질 합니다.
응모함에 손을 집어넣어야하니까 적당한 크기의 동그라미를 찾아야함.

우리집 국그릇 등장. ㅋㅋㅋㅋㅋㅋ 컬러배색을 생각하면서~잘라뒀던 15cm 검은색 빨간색을 붙여서 진행.

안쪽부분 꼼꼼하게 테이프질하면서 완성.
어째 괜찮나요? ㅋㅋ
안쪽은 투명테이프 덕지덕지~~장난아니지만 겉모습만 괜찮으면 되지 않을까 싶기도 ㅋㅋ

근데 이거 만드는데 시간이 2시간 걸렸거든요..........

음.............필요없는 만능본드도 샀고........

 

여유 있으신 분들이라면........그냥 응모함 사서쓰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