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빵순이~!! 히힛^^ 그중 성심당 빵 좋아해요. 

 

2018년도에 작성한 포스팅도 있습니다. 

[대전 이영자로드]대전 복수분식+대전 성심당 :: 준하우스 (tistory.com)

 

[대전 이영자로드]대전 복수분식+대전 성심당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바로 어제(2018.04.21) 준하우스랑 뭐하고 놀까 생각중 당일치기로 대전에 놀러가기로 했습니다. 저는 잘 몰랐는데 요즘 이영자씨가 먹는쪽으로 엄청나게 인기라고하

100hand.tistory.com

2018년 이때 이후로도 여러번 성심당을 방문했었어요.

 

하지만 코로나가 터지고는 발길이 뜸하기는 했어요. 

 

흑........빵 너무 먹고싶다아.......그래!! 성심당빵 못참쥐 못참쥐~ 조심해서 다녀오기로 합니다.

 

헛!! 항상 주차하던 백화점 옆 주차장으로 갔었는데... 올해 1월1일부터 성심당과 계약이 끝나가지고 이용불가.. 

국민은행 옆에 성심당 전용주차장이 있어요. 생각보다 빠르게 로테이션되니까 줄이 길게 있다고 다른곳으로 가지말고 요기서 쪼매만 기다리도록 합시다.
성심당을 도착하니 반겨주는 빵들~!!

코로나때문인지 손님이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예전처럼 엄청 많지 않더라구요. 

성심당 방문했던중에 제일 한가한 느낌이였어요. 

덕분에 조금은 여유롭게 빵을 고를수 있었어요. 불행인지 다행인지..

 

빵샷빵샷 말없이 보여드립니다.

아앗!! 여러분 성심당가면 진짜 제발 요거 앙토 꼭 사세요.

이름은 좀 요상하지만 앙버터토스트의 줄임말인듯 합니다. ㅋㅋ

빵 계산 합니다.

바게트류는 계산후에 컷팅해주는 시스템이더라구요. 먼저 잘라달라고 했다가 계산후에 오라고해서 뻘쭘해씸.. ㅋ

성심당 전용주차장 말고도 우리들공원주차장, 현대주차장을 이용해도 된다고합니다.

성심당 전용주차장이 제일 가까워요.

 

성심당 빵쇼핑을 마치고 근처에있는 성심당 케익부띠끄로 출발!!

케익류는 성심당케익부띠끄에서 구입합니다.
전 사실 케익부띠끄에서 순수롤 한조각만 구입했습니다. ㅋㅋ

성심당 본관 계산대랑은 다르게 한명만 계산하기땜시롱 요거 하나 구입하는시간이 본관에서 계산하는 시간보다 더 걸림.

계산을 기다리면서 여러가지 쁘띠케이크등을 구경함.
성심당 본점에서 구입한 제품들입니다.

앙토는 6개 구입. 후회없는 선택!!

반미샌드위치 5500원

4등분 커팅을 해왔습니다. 고기에서 이국적인 향신료 냄새가 나구요. 적당히 들어간 야채들이랑 잘어울려요.

역시 성심당은 빵이 맛이씸다.

이탈리안센드위치 4800원

기본적으로 두조각 커팅이 되어있습니다.

이거이거 먹어도 살안찔것만같은 상큼한 맛입니다만 분명 살은 찔꺼에요. ㅋㅋㅋㅋㅋㅋ

뜬금없지만 성심당 종이백 너무 귀여움.
파리지앵 2500원

바게뜨를 왜 파리지앵이라고 하는지는 모르겠으나 파리지앵입니다. 

커팅해달라고하면 저렇게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잘라줍니다. 저거 하나에 2500원이라고하면 큰일나겄죠. ㅋㅋㅋ

아마 길이가 40센티이상이였던거같아요.

파리지앵 맛있게 먹는법.

집에있는 체다치즈 올려먹기. 크크큭 와인어디있냐!! 핑거푸드~!

대망의 앙토!! 2000원입니다.
요런 형태.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썰면 이쁘게 커팅되는데... 상온에 놔두고 급하게 먹고싶어가지고 저래 안이쁘게 커팅.
난리다 난리~
그나마 이쁘게 커팅됨 ㅋㅋ

맛은요~!! 달큰 고소 대박 맛있음. 누가 성심당 튀소랑 부추빵이 유명하다 했나요?

이제는 성심당은 앙토다!!앙토!!

실제로 베개거지는 튀소랑 부추빵은 안삼.

앙토에 체다치즈 넣어먹기.

맛은요? 앙토는 기본이 참 맛있다.. ㅋㅋㅋ

앙버터도 먹어야겠죠? 가격3500원
아오... 베개거지야 냉장보관했다가 먹으라고!!

그래도 맛있는 앙버터. 크크큭 앙토랑 내용물은 똑같습니다.

냉장보관후 커팅해봄.

다른곳 앙버터는 짭쪼롬한맛이 강한느낌인데 성심앙버터는 전혀 짜지않고 단백하게 즐길수 있습니다.

짭쪼롬한 앙버터도 있던거같은데 구입안함. ㅎ

사라다빵 2800원
치즈랑 삶은계란과 오이피클의 적절한 조화를 꿈꾸는듯.

 

생오이도 들어간거 같기도하고 아닌거 같기도..

나는 대장금이 아니란 말임.

빵안에 딸기쨈이 살짝 발라있는거 같습니다.

요것도 역시나 빵이 맛있어요. 부드러우면서 뭔가 버터에 살짝 구운듯한 맛이랄까? 아니라카면...어쩔수 없꼬용. ㅋㅋㅋ

 

맛있엉 맛있엉~~이번에 구입한 성심당빵 한개도 맛없었던게 없었습니다.

 

하지만 1등은 말씀드릴수 있심다!! 바로 앙토!!(앙버터토스트) 

 

여러분 성심당가면 앙토 꼭 드셔보세요. 제발~~

 

그럼 빵순이 베개거지는 이만 물러갑니다. 총총.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