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입짧은햇님 구독자입니다. 히힛^^ 매일 보지는 못하지만 좋아하는 아이템이나오면 시청하면서 소로로 잠이 들곤합니다.

 

그중에서 눈에 띤 음식이 있었으니!!

 

바로 떡케이크 먹방~ 사실 저는 떡을 좋아하지 않는데요. 햇님이 먹으니께 왜케 맛나 보이는건지??

 

그래서 갑니다 서울롱~~요즘 시기가 시기인지라 자차를 이용해서 갔어요.

 

시루케이크는 따로 주차장이 없구요. 주변에 민영주차장이 있으니까 거기에 주차하시고 맘편히 가시는 편을 추천합니다.

 

한시간에 4천원입니다.

 

 

주택가에 옛날 구멍가게 느낌으로 되어있는 시루케이크입니다.

 

정겨운 느낌적인 느낌?

 

 

대기는 밖에서하구요.

 

사회적 거리두기로 한팀씩 들어가서 주문하고 나오고 하는 시스템입니다.

 

 

대기하는 베개거지는 살랑이는 가을바람 맞이하는중~

 

 

잇츠 마이 턴!!

 

일인당 2~3개까지만 구매할수 있다고 하네요. 흐규흐규~

 

 

다행인지 종류가 많지않아서 선택하기 그리 어렵지 않았다는 점~

 

 

지금은 바빠서 예약은 안받는거같은데 곧 한가해지면 예약도 받는다고 합니다.

 

입짧은햇님의 파급력이 어마어마한걸 알게되었어요.

 

가족들끼리 오순도순 떡케이크 한판 사서 먹어도 좋을거 같습니다.

 

 

눈누냔냐~~야무지게 3개 사가지고 이제 집으로 가야겠지용

 

 

짜라란~~딸기라떼도 샀어요.

 

떡결제를 마치고 딸기라떼가 아른거려서 딸기라떼는 따로 구매했슴다. 6천원

 

 

집에와서 열어보기 1초전.

 

실온보관해야되고 당일섭취해야된다고 합니다.

 

혹시라도 남은떡은 냉동보관후 자연해동~

 

 

크~~요즘 떡 진짜 이뻐졌네요.

 

진짜 부띠끄케이크같당 ㅎㅎ

 

 

딸기라떼도 수줍게 인사~

 

안뇽~

 

 

따로 담긴 이녀석도 샷샷~

 

 

따끈따끈 영수증

 

가격은 개당 5500원~6000원 이라서 17,500원 이쪽저쪽이 나올겁니다 ㅎㅎ

시루케이크 가깝게 살면 참 좋겠당~~~

 

자주오기에는 너무 먼 그대.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