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요즘 밖에서 외식하기 너무 무서와~~~~

 

그래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하기전에 다녀온 식당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익산 다와 식사와차입니다.

 

식당이름은 다와일까요? 아니면 다와 식사와차일까요? ㅎㅎ

 

 

레트로한 분위기의 식당입니다.

 

 

식사, 차, 주류, 안주류 다양~

 

전 식사하러 왔어용~

 

우렁쌈장 + 제육볶음을 먹도록 하겠습니다.

 

 

반찬들이 깔려요.

 

이것만이 아닙니다.

 

 

반찬 또이쏭~

 

고구마랑 감자 포함 12첩!!

 

크........대박이요.

 

 

마지막으로 우렁쌈장이랑 제육볶음이 나옵니다.

 

 

밥은 고봉밥~! ㅋ

 

국까지 완벽하게 나옵니다.

 

이 구성이 8천이라니~!!

 

진짜 혜자스럽네여.

 

 

한쌈 하실래여~~

 

제육볶음은 달달~~하면서 애기들도 먹을수 있을만큼 맵지않아요.

 

우렁쌈장은 짭쪼로미~

 

반찬도 이것저것 먹으면서 쌈도 싸먹으면서 한그릇 뚝딱했어요.

 

배불릉......

 

 

배부르니 비로소 눈에 보이는것들.

ㅋㅋㅋㅋ

 

아기자기 진짜 잘 꾸며놨네요.

 

 

조금만 더 풍성하게 다듬으면 진짜 이쁠거같아요.

 

8천원의 행복!! 얼른 코로나 뿌셔버리고 여기저기 놀러다니고 싶어지는 요즘입니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