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사실 타이틀은 베개거지의 요리조리지만 실상은 그냥 컵라면 먹방기입니다. ㅋㅋㅋ

 

이번에 먹어볼 컵라면은 바로바로~~

 

 

우리채소가풍부한 짬뽕라면 얼큰한맛입니다.

 

이마트몰에서 1+1할때 샀어요.

 

그때는 못먹어본거라서 두셋트샀는데 먹어본후에는 더 많이 살걸... 아쉬움이 남는 그런 제품!!

 

뭔지 아시겠죠?

 

에헤에헤헤~

 

 

크~~제품명처럼 건더기에 들어있는 채소는 국산을 사용하고있네요.

 

오올오올~

 

 

칼로리는 75g에 345kcal.

 

 

건더기는 밑에 깔려있구요.

 

분말스프 한봉지만 들어가 있어요.

 

저는 전자랜지 조리를 할려구 뚜껑부분을 완전히 다 뜯어내줬습니다.

 

혹시라도 전자랜지 조리를 안하실 분들은 뚜껑을 다 뜯어내면 안돼요 안돼~~

 

하지만 제가 전자랜지 조리와 그냥 끓는물 조리를 해봤는데요.

 

전자랜지에 돌리는편이 맛있더라구요.(꿀팁제공중.. 뾰로롱)

 

 

분말 스프를 넣고 끓는물을 표시선보다 좀더 많이 넣어줬습니다.

 

전자랜지에 돌리니까 물이 훅 쫄더라구요.

 

 

끓는물넣고 전자랜지에서 2분돌리면 요로코롬 완성~!

 

전자랜지 안에서 부글부글 용암끓어오르듯 끓기때문에 전자랜지를 안쪽을 한번 닦아줘야하는게 세상 귀찮지만 맛을위해서 제가 그걸 해냅니다. ㅋㅋㅋ

 

통째 먹는 김치와 함께 호로롭~!

 

이거이거 고추기름맛이 나면서 짬뽕의 풍미가 확실히 있어요.

 

면발도 찰기가 있으면서 짭쪼로미~~~하면서 얼큰하면서 맛있습니다.

 

최근 먹어본 컵라면중 제일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또 행사 안하나... ㅋㅋㅋ

 

짬뽕은 먹고싶은데 귀찮고... 짬뽕라면이라도 먹고싶은데 끓이기 귀찮은 여러분.

 

우리채소가풍부한 짬뽕라면 컵라면을 추천해드려용.

 

역시 귀차니스트들에게는 컵라면이 신의 선물이죠. 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