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만들어볼 코바늘 인형은 바로바로~~~

 

 

명품 구찌 라이언인형 열쇠고리입니다. ㅋㅋ

 

어소왕~~명품 라이언은 처음이지?

 

 

명품은 뒷태까지 꼼꼼하다.ㅋㅋㅋㅋ 죄송.

 

 

팔부분이랑 허리부분에 구찌 시그니쳐 무늬를 넣어봤어요.

 

음....뭔가 허리띠를 상상해서 만들었는데 허리디스크 보호대같은건 그냥 제 느낌이겠죠? ㅋㅋㅋㅋㅋ

 

 

실은 보들이실을 사용해서 복실복실하고 퐁신퐁신퐁신한 느낌을 살려보았습니다.

 

 

우리집 포토존 인조잔디위에서도 샷샤샷~!

 

 

옆모습도 이쁘징~

 

 

반대쪽도 이쁘징~

 

 

열쇠고리 연결부분을 튼튼하게 해줬습니다.

 

떨어져 버리면 속상하잖아요.

 

 

세상에 하나뿐인 손뜨개 구찌라이언 한번 만들어보세요. 헤헷^^

 

 

저는 구찌라이언 선물용으로 만들었어요.

 

받으시는분이 좋아했으면 좋겠습니다.

 

에헤헷^^

 

손뜨개 코바늘 구찌라이언 열쇠고리 만들기는 베개거지 유튜브로도 제작되었습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5IEn6zWGu04

 

좋아요 구독 눌러주실꺼죠? 헤헷^^

 

다음엔 어떤 케릭터를 만들어볼지 기대해주세요~~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