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만들어볼 코바늘 인형은 바로바로

 

.

 

맛있는녀석들 바캉스버전 이십끼형 인형입니다.

 

ㅋㅋㅋ 왜 바캉스느낌이 안나는것인지.

 

그레이색이라소??

 

 

뒷모습은 이렇습니다.

 

 

뽀이얀 도화지위에 튜브낀 이십끼형.

 

튜브는 바닷가에서 자주볼수있는 검은 고무튜브를 연상하면서 만들었어요.

 

언뜻보면 명품느낌도 나는듯.. 그것은 저만의 착각이랄까? ㅋ

 

 

사이즈는 13cm정도?

 

 

지난번 만들었던 막둥이 인형하고도 같이 샷샷.

 

 

미니버전 이십끼형과 함께 샷샷

 

 

저...이십끼형 좋아해요. 싫어하지 않습니다.

 

쥥짜쥥짜~싫어하면 만들었겠어요? ㅎㅎ

 

 

뒷모습도 귀욥다아~~

 

 

미니버전 이십끼형이 조금 더 꾸러기같으면서 심술있어보인다고 해야하나... ㅋㅋ

 

 

막둥이 인형이랑 막둥이 미니버전인형까지 총출동~!!

 

 

우리집 포토존 인조잔디위 오래간만에 개장!!

 

귀차니즘을 뚫고 사진을 찍어봅니다.

 

 

미니버전이랑도 샷샷.

 

 

잔디셋팅한김에 다같이 샷샷.

 

밑에서도 찍어줍니다.

 

역시 인형은 밑에서 찍어도 귀여웡.

 

맛있는녀석들 바캉스버전 이십끼형 인형만들기는 유튜브로도 제작되었습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eFx5K9sYH9E

 

좋아요랑 구독 눌러주실꺼죠? 헤헷^^

 

다음 맛녀석은 아마도 김준현인형이 될거같아요. 그럼 다음편도 기대해 주세요.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