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먹어볼 과자는 바로바로~

 

 

베트남이 원산지인 치즈크림크래커입니다.

가격이 이 한봉지에 1,200원!!!

 

크........심지어 인터넷 최저가는 720원에 팔더라구요.

와우~

 

 

봉지옆면입니다.

 

 

봉지 뒷면입니다.

여러가지 정보들~

 

 

중요한 칼로리도 찍어봅니다. 히힛

 

120g 이 한봉지 다먹으면 570kcal.

 

칼로리는 좀 있긴하네요.

 

 

치즈 크림 크래커 한번 먹어보도록 할까요?

 

 

무려 14봉지가 들어가있어요.

으흠 개당칼로리는 반올림해서 41kcal 정도로 측정됩니다.

 

 

클래식 푸드라고 적혀있네요.

 

 

낱개봉지도 여러가지 정보들로 가득.

 

 

어디한번 뜯어서 먹어볼까요?

 

 

포장지에 찍혀있는 과자모양이랑 많이 다르긴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

 

 

치즈크림양은 요정도?

 

 

한입 냠냠~~

 

아...이거 요즘 트랜드의 과자랑은 조금 멀어요. ㅋ

 

요즘에는 버터양이 늘고 쇼트닝을 줄이는 느낌이잖아요? 그러면서 가격은 겁나 올려버리고 말이죠.

 

이건 과.알.못이라도 쇼트닝이 엄청 들어갔구나 라고 느끼실수 있을꺼에요.

 

건강에는 무척 좋지 않겠구나... ㅋㅋㅋ 알면서 먹는 과자잖아요.

 

하지만 가성비는 정말 훌륭합니다.

 

맛도 있어요.

 

아침에 커피랑 이거 딱 한개 먹으면 좋을거같아요.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한봉지.

 

이정도 가격이면 태클걸지말고 먹도록 합시다. ㅎㅎㅎ

 

그릉데 또 사먹을지는 의문이기는 해요.

 

하루에 한봉지씩 14일정도 먹을거 같습니다. 에헤헹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