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먹어본 신박한 누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께요.

 

그것은 바로

 

 

풀무원에서나온 병아리콩이 들어간 맛있는 칼로리 조절 라이트누들 가쓰오냉소바입니다.

 

 

칼로리는 무려 75kcal!!

 

우앙~~나 이제 다이어트 하눙고야?

 

 

조리법은 간단해요.

 

불사용할일 없습니다. 그냥 냉수만 있으면 되요. ㅋㅋ

 

라이트누들봉지를 컵에 넣고 물을 빼준다음에 스프넣고 선에맞춰서 냉수를 부어주기만하면 끝!

 

 

불안키고 어두운곳에서 찍었더니만 잘 안보이기는하네요.

 

병아리콩으로만 만든 면인줄알았는데 그건아니고 곤약이 베이스같습니다.

 

 

어찌되었든 저칼로리 ㅋ

 

 

와우 라이트누들 이거 한봉지는 20칼로리.

 

 

액상스프랑 건더기스프가 들어가있어요.

 

 

라이트누들 물기를 빼준다음(콕콕콕 물빼는 구멍이 따로있어서 물빼기는 편합니다.) 표시선까지 냉수를 부어줍니다.

 

얼음은 있었으나 그냥 냉수만 넣었어요.

 

요즘 날씨 냉수만으로도 충분할거같은 느낌이랄까나~

 

그리고는 액상스프랑 건더기스프를 넣어줬습니다.

 

 

그리고 저어줬어요.

 

오올~~~꽤 그럴듯한 냉국수가 되더라구요.

 

병아리콩이 들어갔다고해서 무슨맛일지 기대됐는데 그냥 곤약면이랑 별다를건 못느꼈습니다.

 

맛은 많이 먹던 그 가쓰오우동맛이랑 같아요.

 

칼로리가 적어서 부담없이 와구와구 먹어줬습니다.

 

그런데 너무 와구와구 먹었나.......소화가 잘 안되더라구요.

 

전 소화력하나는 자신했는데 이건 반나절이 지났는데도 소화가 안되더라구요.

 

헛......진정한 다이어트 음식일지도 모르겠네요.

 

풀무원 라이트누들 나쁘지않은맛이었고 다이어트하시는분들에게는 포만감 느끼게 먹을수있을거같아요.

 

하지만 저는 그냥 이번 한번으로 만족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