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만들어볼 코바늘 손뜨개 인형은 바로바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케릭터 도라에몽 머리!! 열쇠고리 만들기입니다. 히힛^^

 

사실 베개거지가 댕기는 회사문은 지문을 꾹 찍어야만 들어가는 형식인데요. 제가 지문이 흐리멍텅해가지고 등록이 안되요.

 

그래가지고 핸드폰에 등록해서 하고다니는데 이번에 핸드폰을바꿔버려가지고... 다시 등록하기도 귀찮아서 그냥 카드 들고다니려구요.

 

그러다보니 카드만 달랑달랑 들고다니면 잃어버리기도쉽고 잊어버리기도 쉬워서 애정케릭터 도라에몽을 열쇠고리 형식으로 만들어보겠습니다.

 

 

이번에 또 베개거지가 털실 쇼핑좀 했어요. 아하하항~돈쓰는건 언제나 즐거웡~

 

 

리리아쥬라는 실인데 보들보들해요.

 

보들보들한 장점이 있는 반면 인형 형태는 딱딱 잘 안잡히는게 단점이죠.

 

하지만 보들보들을 포기못해서 구입. 히히^^

 

코바늘은 5호를 사용해요.

 

 

쯔꾸리마쇼~쯔꾸리마쇼~

 

퇴근후에 즐겁게 만들려고 얼굴흰판과 몸통흰판부터 만들고 파란색실로 얼굴을 만듭니다.

 

7코원형뜨기로 출발!

 

그런데 자꾸 졸려오네요. 여기까지만하고 잠.

 

 

다음날 또 퇴근후 만들기 돌입.

 

머리부분은 대나무헬리콥터느낌으로 일부러 노란색실로 고리부분을 만들었습니다.

 

얼굴흰판을 적당한위치에 넣어주고 눈코도 만들어줍니다.

 

콧수염도 만들어야겠죠?

 

 

콧수염이랑 입을 만든다음에~~

몸통으로 넘어간후~

 

이때 얼굴흰판 리프팅시술을 해줘야겠죠? 에헤헤헷^^

 

얼굴흰판을 리프팅을 하고나니.......급.......몸통을 만들기가 귀찮아지는게 아니겠어요?

 

변명을 하자면 몸통까지 만들면 너무커서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 힘들거 같기도... 아하하하~~

 

그래서 몸통부분은 과감하게 포기!!

 

 

도라에몽 얼굴만 만들고 마무리 했습니다.

 

마무리한 실을 잘라줘야겠죠?

 

오잉~마치 도라에몽 폭탄같아요.

 

 

데롱데롱~

 

 

그만놀고 잘라줘야겠습니다.

 

 

깔끔하게 컷팅해줍니다.

 

 

찡긋하는 도라에몽.

 

 

키링을 사용하면 좋겠지만... 부자재값도 만만치 않아서...클립을 사용하도록 합니다.

 

사무실에서 한개 훔쳐왔...ㅋㅋㅋㅋㅋ 설마 철컹철컹?

 

먼저 클립에 도라에몽 고리부분을 끼워줍니다.

 

 

그다음 보안카드를 끼워주면 완성!

 

 

열쇠고리 대용으로 클립도 나쁘지 않네요.

나쁘지 않은정도? ㅋ

 

 

고리부분을 튼튼히 했으니 떨어질 일은 없겠죠?

 

 

너와 나의 열쇠 고리~

잊지말고 출근길에 꼭 챙겨주기.

 

 

드러누운 도라에몽.

 

 

자 이제 즐겁게 출근 해볼까요?

 

아니....거짓말이야.....출근은 절대 즐겁지 않아요. 여러분..ㅋㅋㅋ

 

그래도 도라에몽이랑 함께라면 눈꼽만큼, 손톱의 때만큼은 즐거워질거같기도 합니다.

 

그럼 안녕 :D

 

베개거지 코바늘 관련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HpBEmxRc8HUHCNeKJv5apw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