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코바늘로 만든녀석은... 포스팅을 할까말까 엄청 고민했어요.

 

왜냐면 엄청 허접하니꺄~~~~~~~~~~~ㅋㅋㅋ 그냥 기록한다고 생각하고 포스팅하려고 합니당.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명함지갑입니다.

 

제작기 지금 시작할께요.

 

 

준비물입니다.

 

명함지갑 앞면은 라이언으로 뒤에 명함이 들어갈곳은 천으로 할 생각이였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벌써부터 허접의 기운이 뿜뿜.

 

 

라이언은 네모네모하게 사슬뜨기랑 짧은뜨기를 사용해서 명함크기보다 크게 만든다음에

 

눈, 코, 콧망울을 만들어줍니다.

 

 

준하우스를 위한 단 하나의 명함지갑이니까 준하우스를 넣어주고..

더 허접하게 보이게 깨알 얼굴도 넣어줬습니다.

 

그리고는 라이언 얼굴에 붙여줬어요.

 

 

요로코롬 명함지갑이 완성되었습니다.

 

앞에만보면 그럭저럭 괜찮아요. ㅋ

 

 

자 완성된 명함지갑에 준하우스 명함을 넣어주도록 하겠습니다.

 

 

드디어 뒷면을 보여드리네요.

 

마치 모든걸 보여드린것 같은 부끄러움..

 

 

명함은 적당히 15~20장사이 넣어줬습니다.

 

 

그래도 세상에서 하나뿐인 준하우스 라이언 명함지갑 ㅋ

 

 

사이즈를 맞춰해서 빠지거나 하지 않아요.

 

단지 허접할뿐.

 

 

어찌되었든 라이언 명함지갑 완성~!

 

준하우스에게 선물해줬더니 본인은 허접한게 더 좋다고 합니다.

 

그런소리를 들으니까 왜 더 기분이 안좋을까요? ㅋㅋㅋㅋㅋ

 

다음번에 혹시라도 명함지갑 만들게되면 더 잘 만들수 있을거 같아요. 이히히힝

 

그럼 안녕 XD

 

베개거지 코바늘 관련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HpBEmxRc8HUHCNeKJv5apw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